영화&드라마

[영화 추천] 게임 원작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10. 2.
728x90
반응형

 

 

언차티드 (2022)

 

어린시절 고아원에서 형 샘과 헤어지고 홀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네이선(톰 홀랜드). 뛰어난 소매치기 능력을 가지고 있는 네이선에게 어느날 트레져 헌터 설리(마크 월버그)가 찾아와 황금을 찾자고 제안한다. 몬카다(안토니오 반데라스)의 위협과 추격 속에서 빠르게 보물을 찾아내야한다.

 

언차티드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2016)

 

서로 다른 차원에 살고 있던 인간과 오크. 오크의 행성이 황폐해지기 시작하자, 이들은 인간의 행성으로 넘어와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 한다. 생존을 위해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믿는 인간 종족의 영웅 ‘로서’와 오크 종족의 영웅 ‘듀로탄’. 하지만, 공존에 반대하는 또 다른 세력이 분열되면서 두 진영은 더 큰 혼란에 빠지게 된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2002 ~ )

 

지하의 거대한 유전자 연구소 ‘하이브’에서 어느날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유출된다. 연구소를 통제하는 슈퍼 컴퓨터 레드퀸은 연구소를 완전히 봉쇄하여 모든 직원들을 죽이고 인간에게 대항하기 시작한다. 레드퀸(밀라 요보비치)과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파견된 특공대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시간뿐. 3시간 안에 레드 퀸을 제압하지 않으면. 전 세계는 삽시간에 파멸하고 만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수퍼 소닉 1 (2019), 수퍼 소닉 2 (2022)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소닉의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선다.

 

수퍼 소닉

 

 

앵그리버드 더 무비 (2016)

 

화가 나면 참지 못하는 분노새 ‘레드’, 생각보다 말과 행동이 앞서는 깐족새 ‘척’, 욱하면 폭발해버리는 폭탄새 ‘밤’. 모두가 행복한 버드 아일랜드에서 어울리지 못하는 앵그리버드 레드, 척, 밤에게 어느 날 정체불명의 초록 돼지 피그가 찾아오고, 평화로운 새계에 수상쩍은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아이워크 미니 보조배터리 아이폰용

COUPANG

www.coupang.com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2010)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고대의 단검을 둘러싸고 진정한 용기를 가진 페르시아의 왕자와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반역자, 그리고 단검을 비밀의 사원으로 가져가야만 하는 공주의 운명이 격돌한다. 천하를 정복한 신비의 제국 페르시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서사 액션.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툼 레이더 (2001)

 

고고학자였던 아버지가 실종된 몇 년 후, 라라 크로프트(안젤리나 졸리)는 아버지가 숨겨놓은 유물 중에 시간과 우주를 여는 열쇠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이를 이용해 우주를 정복하려는 비밀 조직에 대항하기 위해 라라는 그들보다 먼저 미스터리를 풀고 우주를 구해야만 한다.

 

툼 레이더

 

 

둠 (2005)

 

2026년, 미국 네바다 주 사막에서 유적 탐사를 벌이던 고고학자들이 화성의 고대 도시로 순간 이동 할 수 있는 포털인 '아크'를 발견한다. 그리고 20년이 지난다. 연합 항공 우주국(UAC)이 화성 기지에 세운 올더바이 연구소에서 알 수 없는 긴급 사태가 발생하자, 지구에서는 해병대 특수작전 팀을 구조대로 파견한다. 특수부대의 임무는 UAC 시설 복구 및 인명 구조, 혹시 있을지 모르는 감염체 및 위협물 제거, 지구로의 감염경로 차단이다. 연구소에 정확히 어떤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지도 모른 채 아크 포털을 통해 화성에 도착한 특수부대원들은 전혀 상상도 못했던 위기에 직면한다.

 

 

 

사일런트 힐 (2006)

 

30년 전, 화재로 모든 것이 사라진 전설의 마을 ‘사일런트 힐’. 그곳에서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로즈(라다 미첼)는 미스터리한 마을로 들어서게 된다. 저 멀리 사라져가는 딸의 뒷모습을 따라 안개 속에서 헤매던 로즈. 그때 마을을 뒤덮은 안개와 잿빛 속에서 갑자기 사이렌이 울리자 거대한 어둠이 밀려오고 ‘사일런트 힐’은 전혀 다른 공간으로 바뀌어 버린다. 로즈는 거대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그곳으로부터 딸을 되찾아야만 한다.

 

사일런트 힐

 

 

히트맨 (2007)

 

검은 정장, 하얀 셔츠, 붉은색 넥타이가 트레이드 마크인 '에이전트 47'은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함과 단호함, 그리고 긍지를 가지고 있는 프로페셔널 킬러다. 니카라는 여자를 암살하라는 지령을 받지만 이내 그를 음모에 빠뜨리기 위한 계략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러시아 군대와 인터폴에 쫓기게 된다.

 

히트맨

 

 

역전재판 (2011)

 

15년 동안 봉인되어온 DL-6 사건의 비밀에 엮이게 된 검사 미츠루기는 누명을 쓰게 되고 변호사 류이치는 미츠루기를 변호하기 위해 재판을 준비한다. 동명의 인기 게임이 원작으로 게임에서 인기 있었던 대사 “이의 있소!”가 영화 속에서도 생생히 재현된다.

 

역전재판

 

 

램페이지 (2018)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드웨인 존슨)는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프로젝트 램페이지’라는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했던 것.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시키고 끝도 없이 거대해진 이들 포식자들이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데이비스는 괴수들을 상대로 전지구적인 재앙을 막고 변해버린 조지를 구하기 위한 해독제를 찾아야만 한다.

 

램페이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