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사랑에 빠지고 싶나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9. 15.
728x90
반응형

 

 

 

어바웃 타임 (2013)

 

팀(돔놀 글리슨)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빌 나이)로부터 놀랄만한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다.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레이첼 맥아담스)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리고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팀은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한다.

 

어바웃 타임

 

 

어쩌다 로맨스 (2019)

 

로맨스 영화를 믿지 않는 건축가 나탈리(레블 윌슨), 지하철에서 강도를 만나 머리를 다치게 되는데, 눈을 떠보니 세상이 로맨틱 코미디로 변했다. 게다가 자신이 싫어하는 로맨스의 주인공이 되어있는 상황. 나탈리는 이상하게 변해버린 세상을 헤쳐나가야 한다.

 

어쩌다 로맨스

 

 

로맨틱 홀리데이 (2006)

 

L.A에서 잘 나가는 영화예고편 제작회사 사장인 아만다(카메론 디아즈)는 모든 것을 갖춘 커리어 우먼이지만, 같은 회사에 근무하던 남자 친구는 회사의 어린 직원과 바람이 나버린다. 영국에서 인기 웨딩 칼럼을 연재하는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는 순수하고 착한 심성을 지닌 아름다운 여인이지만, 그녀의 남자 친구는 그녀와 만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른 여자와의 약혼을 발표한다. 각자 힐링이 필요했던 두 사람은 6천 마일이나 떨어진 곳에 살고 있던 두 여자는 온라인상에서 ‘홈 익스체인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하고 2주의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서로의 집을 바꿔 생활하기로 계획한다. 영국에서 오직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려고 마음먹고 있던 아만다에게 아이리스의 매력적인 오빠 그레엄(쥬드 로)이 불쑥 찾아오고, 둘은 첫눈에 호감을 느끼게 된다. 반면 L.A로 간 아이리스는 아만다의 친구이자 영화음악 작곡가인 마일스(잭 블랙)를 만난다. 푸근한 외모와 따뜻한 유머감각을 지닌 섬세한 감수성의 이 남자와 서로의 감성을 조금씩 이해하며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로맨틱 홀리데이

 

 

러브, 로지 (2014)

 

어릴 때부터 모든 것을 함께 겪어온 단짝 로지(릴리 콜린스)와 알렉스(샘 클라플린)는 고등학교 졸업 후 영국의 작은 고향마을을 떠나 미국 보스턴의 대학에 함께 가기로 약속한다. 하지만 서로의 감정을 숨긴 채 각자 다른 파트너와 간 졸업파티에서 한 순간의 실수로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 두 사람. 미국에서 계획대로 인생을 설계해 나가는 알렉스와 달리 로지는 꿈을 접은 채 고향인 영국의 호텔에서 일한다. 끝없이 엇갈리는 12년의 사랑 이야기.

 

러브 로지

 

 

퍼펙트 데이트 (2019)

 

대학 학비를 벌기 위한 고등학생 브룩스는 맞춤형 데이팅 사업에 뛰어든다.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이상형을 단숨에 변신하며 고객의 데이트 상대가 되어준다.

 

퍼펙트 데이트

 

 

블렌디드 (2014)

 

아내와 사별한 남자 짐(아담 샌들러)과 남편과 이혼하고 홀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로렌(드류 베리모어)은 소개팅에서 만나게된다. 하지만 소개팅을 망친 둘은 최악의 첫인상을 가진 채 헤어진다. 그러다 짐과 로렌은 각자의 가족과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나게 되고, 둘은 우연히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된다.

 

블렌디드

 

 

시라노: 연애조작단 (2010)

 

100% 성공률에 도전하는 ‘시라노 에이전시’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연애를 이루어주는 연애조작단이다. 때로는 영화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조직적인 움직임으로, 때로는 비밀 작전 수행처럼 완벽하게 짜여진 각본으로 의뢰인의 사랑을 이루어주는 연애 에이전시다. 그러던 어느 날 에이전시 대표인 병훈(엄태웅)과 그의 작전요원 민영(박신혜)은 의뢰인 상용(최다니엘)을 만나게 된다. 스펙은 최고이지만 꽝인 상용이 사랑에 빠진 여자는 속을 알 수 없는 사랑스런 외모의 희중(이민정). 그런데 의뢰인의 타깃녀 희중의 프로필을 본 순간 병훈은 고민에 빠진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크리스마스 스위치 (2018)

 

크리스마스 시즌, 결혼을 앞둔 영국의 귀족 여성은 우연히 자신과 닮은 미국인 제빵사를 만난다. 둘은 다른 사람들 몰래 잠시 서로의 신분을 바꿔 살아보기로 하는데, 그 속에서 각자의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된다.

 

크리스마스 스위치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2018)

 

일중독 상사들 밑에서 한시라도 벗어나고픈 두 비서가 각자의 상사 몰래 그들 서로가 사랑에 눈이 맞도록 하기위해 작전을 펼친다.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퍼펙트 페어링 (2022)

 

LA에서 스타트업 와인 회사를 경영하게 된 로라(빅토리아 저스티스)는 중요한 클라이언트를 확보할 작정으로 호주 양 목장에 방문한다. 하지만 스타트업 회사라는 이유로 받아들여지지 않자 그곳에서 일하기로 하고, 목장 주인 맥스에게서 일을 배우게 된다.

 

퍼펙트 페어링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