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영화 추천] 이 세계 말고 또 다른 세계가 존재한다? 평행세계를 다룬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8. 31.
728x90
반응형

 

 

두 인생을 살아봐 (2022)

 

대학 졸업식 밤, 내털리의 삶은 임신 테스트 후에 두 가지 평행 현실로 나뉜다. 삶과 사랑은 과연 무엇을 안겨줄까?

 

두 인생을 살아봐

두 인생을 살아봐 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두 인생을 살아봐> (2022) 다른 삶을 산다면 어땠을까? 한 번쯤 생각해 보는

대학교 졸업을 앞두고 미래 5년 계획을 세우며 계획적으로 살아가는 나탈리. 자신의 계획대로 삶을 살줄 알...

blog.naver.com

 

 

인투 더 미러 (2018)

 

스타트 업에 뛰어든 노엘, 리나, 조쉬, 데빈, 4명의 친구들은 프리미엄 주차 앱의 완성을 위해서 앞으로 한 달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 하지만 투자사는 당장 완성하지 않으면 계약을 취소하겠다고 통보하고 믿었던 동료는 배신을 한다. 암담한 미래에 모두가 패닉에 빠진 순간 스트레스로 집어던진 렌치에 맞아 벽 너머 숨겨진 다락방이 나타나고 그곳에서 다른 차원의 평행세계로 이동할 수 있는 기이한 거울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 거울 안의 시간은 현재보다 느리게 움직이고 거울 속 세계에도 똑같은 자신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인투 더 미러

 

 

더 도어 (2009)

 

자신의 부주의로 딸이 수영장에서 익사하는 사고를 당한 데이빗은 항상 죄책감에 쌓여있다. 부인에게 이혼까지 당하고 삶을 포기할 지경까지 이르게 된 어느 날 우연히 과거로 통하는 문을 발견하게 된 데이빗은 잊고 싶었던 과거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더 도어

 

 

소스코드 (2011)

 

도시를 위협하는 열차 폭탄 테러 사건 해결을 위해 호출된 콜터 대위(제이크 질렌할). ‘소스 코드’에 접속해 기차 테러로 희생된 한 남자의 마지막 8분으로 들어가 폭탄을 찾고 범인을 잡아야 하는 임무를 부여받는다. 이 임무가 성공해야만 6시간 뒤로 예고된 시카고를 날려버릴 대형 폭탄 테러를 막을 수 있다. 그는 모든 직감을 이용해 사건의 단서와 용의자를 찾아야 한다.

 

소스코드

 

 

어나더 어스 (2011)

 

MIT 입학 예정인 로다(브리트 말링)는 행성 발견 소식을 듣고는 하늘 위의 파란 별을 바라보면서 운전하다가 정차된 차를 들이받는다. 이 사고로 작곡가이자 예일대 교수 존 버로스(윌리엄 마포더)는 혼수상태에 빠지고 부인과 아들은 즉사한다. 4년 뒤 출소한 로다는 용서를 구할 결심을 하고 존을 찾아가지만 진실을 밝히지 못한 채 자신을 청소부로 소개한다. 이후 로다는 주기적으로 존의 집을 청소해주고, 시간이 흐르면서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한다. 한편, 또 다른 내가 존재한다는 새로운 행성에 존재하는 로다는 억만장자 기업가가 후원하는 제2의 지구여행 프로젝트에 선발된다.

 

어나더 어스

 

 

 

 

어벤져스 마블 10주년 직소퍼즐 M1039

COUPANG

www.coupang.com

 

더 원 (2001)

 

우주에 생존하는 또 다른 자신을 모두 죽이면 우주의 전능한 절대자가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율라우(이연걸)는 우주 감시 요원들의 눈을 피해 125개 행성의 또 다른 자신을 찾아 생명을 파멸시킨다. 그리고 123번째 또 다른 자신을 살해하고 양자 터널로 이동 중 요원들에게 잡히게 되고 우주 법정에서 지옥의 감옥 스타지안 페날로 영구 추방령을 받는다. 그러나 스타지안의 양자 터널이 열리려는 순간 극적인 탈출에 성공한 율라우는 마지막 남은 단 하나의 자신 게이브(이연걸)를 없애기 위해 지구로 향한다. 한편, LA의 경찰인 게이브는 범죄자 호송 도중 갑작스러운 총격전을 벌이게 된다. 범인을 뒤쫒던 중 자신과 똑같은 모습에 놀라는 게이브. 충격에 빠져있던 그에게 나타난 우주 요원 로데커 일행은 알 수 없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 다른 우주에서 온 자신을 살해하려는 또 다른 자신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둘 다 살아남아야 한다는 것을.

 

더 원

 

 

평행이론: 도플갱어 살인 (2013)

 

파티를 위해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혜성 충돌로 도시 전체가 정전 사태에 빠진다. 설상가상으로 어둠에 갇힌 그들은 누군가로부터 위협을 받게 되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 몇 명의 친구들이 이웃집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 있는 또 다른 자기 자신을 발견하고 충격에 빠진 이들. 살아남기 위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고, 살기 위해 또 다른 나와의 싸움을 벌여야 한다.

 

평행이론 도플갱어 살인

 

 

인시던트 (2014)

 

도둑질을 하며 살아가는 올리버와 카를로스 형제는 몰리나 형사에게 체포되기 직전 강력하게 저항하다 비상계단으로 도망간다. 곧 카를로스는 형사의 총에 맞고 어느 출구가 없는 건물에 갇히고 만다. 한편, 휴가를 떠난 샌드라와 두 아이, 그녀의 애인 로베르토. 로베르토는 천식이 있는 딸에게 실수로 알러지 음식을 먹이고, 천식기도 망가뜨리고 만다. 그리고는 20년이나 출퇴근하던 길에서 헤매며 가족들에게 끔찍한 경험을 겪게 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결코 우연히 일어난 것이 아니다.

인시던트

 

 

게이트웨이 (2018)

 

평행 우주를 연구하는 물리학자 제인은 사별한 남편 매트를 잊지 못한 채, 연구에 몰두한다. 마침내 제인은 평행 세계와의 접촉을 성공하고, 제인은 평행 우주 이론을 이용해 다른 차원의 남편 매트를 데려온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간다던 그때, 다른 차원에서 데려온 매트의 잔인함을 목격하게 되고, 인간이 넘어서는 안될 차원을 넘은 대가를 치르게 된다.

 

게이트웨이

 

 

러브 앳 (2019)

 

아내 올리비아와 다투고 만취 상태로 잠에서 깨어난 라파엘은 평소와 다름을 느낀다. 같은 듯 다른 세상에서 눈을 뜬 그는 베스트셀러 스타 작가로서의 삶이 아닌, 중학교 선생님이 된다. 절친 펠릭스는 탁구광이 되어 있고, 아내 올리비아는 자신을 아예 모른 채 유명 피아니스트로 살고 있다. 평행세계로 오게 된 원인이 올리비아와의 관계가 소원해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라파엘은 다시 그녀의 사랑을 얻으면 현실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노력하지만, 올리비아의 옆에는 마크가 있다. 과연 라파엘과 올리비아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러브 앳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