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드라마 추천] 연휴에 정주행하자!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좋은 한국 드라마 추천 리스트 (1)

제이의 일상 2022. 8. 26.
728x90
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022년, 16부작)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우영우. 대형 로펌의 신입 변호사이자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여성으로서 법정 안팎에서 다양한 난관을 헤쳐간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그널 (2016년, 16부작)

 

과거와 현재를 잇는 무전기를 통해 대화를 나누는 1989년의 형사와 2015년의 프로파일러. 그리고 두 사람 모두와 연결되어 있는 또 한 명의 형사.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기묘한 공조 수사가 시작된다.

 

시그널

 

 

미생 (2014년, 20부작)

 

학력은 고졸에다 아는 거라곤 바둑밖에 없는 장그래. 한 회사의 인턴으로 일하게 되면서 냉혹한 현실과 마주한다.

 

미생

 

 

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 원두커피믹스

COUPANG

www.coupang.com

 

나빌레라 (2021년, 12부작)

 

이대로 주저앉지 않으리. 꿈을 가진 일흔 노인과 재능을 가진 스물셋 청년. 냉혹한 현실을 밟고 일어선다, 서로를 일으킨다. 그들은 발레리노가 되어 날아오를 수 있을까?

 

나빌레라

 

 

인사이더 (2022년, 16부작)

 

위장 잠입 수사를 하다가 교도소에 수감된 사법연수생. 교도소에서 살아남아 복수하기 위해 재소자들의 불법 도박판에 뛰어든다.

 

인사이더

 

<인사이더> 리뷰

 

JTBC 드라마 <인사이더> 몰입해서 본 넷플릭스 줄거리 추천 리뷰

사법연수생 요한(강하늘)은 연수원에서 1등만 하던 수재. 요한은 노영국 원장과 목진형 검사의 지시에 따라...

blog.naver.com

 

 

이태원 클라쓰 (2020년, 16부작)

 

활력과 욕망이 넘치는 이태원. 한 전과자와 친구들이 꿈을 위해 뭉쳤다. 일단 시작은 술집 창업. 불합리한 세상, 막강한 적이 앞길을 막으면? 기를 쓰고 맞서 싸워야지!

 

이태원 클라쓰

 

 

알고있지만 (2021년, 10부작)

 

사랑을 믿지 못하게 됐다. 그렇다고 연애마저 포기해야 할까. 그런 미대생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같은 과 학생이 나타나 유혹의 몸짓을 던진다. 그들 사이에 파트너 같은 관계가 시작된다.

 

알고있지만

 

 

소년심판 (2021년, 10부작) 

 

지방법원 소년부의 엄정한 판사. 복잡다단한 사건들을 다루며, 소년범에 대한 반감, 정의와 형벌에 대한 굳건한 신념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간다.

 

소년심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2019년, 16부작)

 

트렌드의 최전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 그곳에선 치열한 전쟁이 벌어진다. 무기도, 피도 없지만 수없이 상처 입는 전장. 그곳에서 고군분투하는 여자들이 있다. 결국 이기고 싶은 거 아니냐고? 당당해지고 싶을 뿐이다, 세상과 나에게.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지금 우리 학교는 (2022년, 12부작)

 

좀비 바이러스 발생의 시발점이 된 고등학교. 이곳에 갇힌 학생들은 필사적으로 탈출구를 찾아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감염되어 좀비가 될 뿐.

 

지금 우리 학교는

 

 

뷰티 인사이드 (2018년, 16부작)

 

이번엔 누구? 한 달에 일주일, 다른 사람으로 사는 여자. 이 사람 누구? 열두 달 매일, 다른 사람 얼굴을 못 알아보는 남자. 남모를 속사정이 있는 남녀가 만났다. 서로의 비밀스러운 세계로 발을 디딘 둘의 로맨스는 어떤 모습일까.

 

뷰티 인사이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2 (2020년, 12부작/ 2021년, 12부작)

 

탄생과 죽음이 공존하는,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병원에서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추천] 연휴에 정주행하자!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좋은 한국 드라마 추천 리스트 (2)

 

[드라마 추천] 연휴에 정주행하자!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좋은 한국 드라마 추천 리스트 (2)

[드라마 추천] 연휴에 정주행 하자!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좋은 한국 드라마 추천 리스트 (1) [드라마 추천] 연휴에 정주행하자!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좋은 한국 드라마 추천 리스트 (1

j-lifestyl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