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드라마 추천] 연휴에 정주행하자!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좋은 한국 드라마 추천 리스트 (2)

제이의 일상 2022. 8. 26.
728x90
반응형

 

 

[드라마 추천] 연휴에 정주행 하자!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좋은 한국 드라마 추천 리스트 (1)

 

[드라마 추천] 연휴에 정주행하자!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좋은 한국 드라마 추천 리스트 (1)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022년, 16부작)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우영우. 대형 로펌의 신입 변호사이자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여성으로서 법정 안팎에서 다양한 난관을 헤쳐간다

j-lifestyle.tistory.com

 

 

미남당 (2022년, 18부작)

 

모르는 게 없고 용하기로 소문난 박수무당. 그가 운영하는 수상한 점집이 집요한 형사의 레이더망에 걸려든다.

 

미남당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2016년, 20부작)

 

1,000년을 거슬러 고려 시대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21세기 여인. 궁중의 암투에 휘말리고 여러 황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된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쌍갑포차 (2020년, 12부작)

 

한 많은 중생이여, 술 한잔하시겠는가? 500년간 포차를 운영해 온 이모와 신비한 능력이 있는 청년이 알바생으로 있다네. 이곳에 오면 어떤 고민이든 해결해 주고말고!

 

쌍갑포차

 

 

노바리빙 인테리어 타포린 홈포차 풀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비밀의 숲 (2017년, 16부작)

 

공감 능력을 잃은 검사가 살인 사건을 파헤친다. 검사는 열혈 여형사의 도움을 받으며, 수사를 방해하는 부패한 정치 상황에 맞선다.

 

비밀의 숲

 

 

갯마을 차차차 (2021년, 16부작)

 

대도시 생활을 접은 치과의사가 바닷가 마을에서 병원을 개업한다. 끈끈하기 그지없는 이 동네, 그곳에서 만난 만능 백수 히어로. 모든 면에서 그녀와 정반대를 달리는데, 은근히 매력이 넘친다.

 

갯마을 차차차



미스터 션샤인 (2018년, 24부작)

 

1871년, 한 소년이 미국 군함을 타고 조선을 떠난다. 세월이 흐르고, 미군 장교가 되어 조국으로 돌아온 남자. 격변하는 역사 속에서, 그는 운명을 뒤흔들 여인을 만난다.

 

미스터 션샤인



또 오해영 (2016년, 18부작)

 

이름만 달랐어도 인생이 좀 더 나아졌을까? 학창 시절, 예쁘고 잘난 동명이인 때문에 온갖 수난을 겪으며 살아온 여자 오해영. 이제는 만날 일 없다고 생각했지만 웬걸. 다시 나타난 예쁜 그녀가 해영의 삶을 또 한 번 망쳐놓을 줄이야!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 (2018년, 16부작)

 

순리대로 살지만 소년의 순수성과 어른의 지혜를 갖춘 아저씨가 있다. 그런데 이상한 애가 그를 흔든다. 거친 인생을 살아온 무모한 스물한 살 그녀가. 어느덧 우정이 움트고, 둘은 서로에게 안식처가 된다. 이 차가운 세상에서.

나의 아저씨



사이코지만 괜찮아 (2020년, 16부작)

 

사랑 따위, 못 느끼면 어때. 태어날 때부터 온기가 없는 동화 작가. 그녀가 사랑을 외면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와 마주친다. 이상하지만 꽤 괜찮은, 힐링 로맨틱 코미디.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내맞선 (2022년, 12부작)

 

친구를 대신해 맞선 자리에 나간 하리. 남자가 겁을 먹고 퇴짜를 놓게 할 작정이다. 하지만 맞선남이 하리가 다니는 회사의 CEO로 드러나며 계획은 엉망이 된다. 게다가 그가 청혼을 하다니.

 

사내맞선



그해 우리는 (2021년, 16부작)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가 역주행하며 화제가 됐다. 서로 안 좋게 헤어졌건만, 어쩔 수 없이 다시 카메라 앞에 선 두 사람. 그렇게 서로의 삶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그해 우리는



도깨비 (2016년, 16부작)

 

신부를 찾아야 죽을 수 있는 남자. 불멸의 고통에 힘겹던 어느 날, 신부라고 주장하는 여학생이 나타났다. 대책 없이 그를 소환하고 대책 없이 삶에 파고드는 소녀. 정녕 신부를 만난 것이냐. 그럼 이제 소멸할 수 있는 것이냐.

 

도깨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