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영화 추천] 시즌2도 성공적이었던 영화들과 다음 시즌이 기대되는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8. 7.
728x90
반응형

 

 

 

범죄도시 2 (2022)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 금천서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아 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전일만(최귀화) 반장은 현지 용의자에게서 수상함을 느끼고, 그의 뒤에 무자비한 악행을 벌이는 강해상(손석구)이 있음을 알게 된다.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은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강해상을 본격적으로 쫓기 시작한다.

 

범죄도시2

 

 

한산 : 용의 출현 (2022)

 

조선은 임진왜란 발발 후 단 15일 만에 왜군에 한양을 빼앗긴다. 조선을 단숨에 점령한 왜군은 명나라로 향하는 야망을 꿈꾸며 대규모 병역을 부산포로 집결시킨다. 한편, 이순신 장군은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조선을 구하기 위해 전술을 고민하며 출전을 준비한다. 하지만 앞선 전투에서 손상을 입은 거북선의 출정이 어려워지고, 거북선의 도면마저 왜군의 첩보에 의해 도난당하게 된다. 왜군은 연승에 힘입어 그 우세로 한산도 앞바다로 향하고, 이순신 장군은 조선의 운명을 가를 전투를 위해 필사의 전략을 준비한다.

 

한산 용의 출현

 

 

탑건: 매버릭 (2021)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톰 크루즈)은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 교관으로 발탁된다. 매버릭의 지휘 아래 견고한 팀워크를 쌓아가던 팀원들에게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게 되고, 매버릭은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지 모를 비행에 나선다.

 

탑건 매버릭

 

 

 

영화 탑건 매버릭 OST 영화음악 Top Gun: Maverick Music From The Motion Picture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마녀2 (2022)

 

자윤(김다미)이 사라진 뒤, 정체불명의 집단의 무차별 습격으로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크’가 초토화된다. 그곳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신시아)는 생애 처음 세상 밖으로 발을 내딛고 우연히 만난 경희(박은빈)의 도움으로 농장에서 지내며 따뜻한 일상에 적응해간다. 그러던 중, 소녀의 행방을 쫓는 책임자 ‘장’과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 총괄(조민수)의 지령을 받고 제거에 나선 본사 요원 조현(서은수), 경희의 농장 소유권을 노리는 조직의 보스 용두(진구)와 상해에서 온 의문의 4인방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이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한다.

 

마녀2

 

 

백 투더 퓨쳐 2 (1989)

 

브라운 박사(코리스토퍼 로이드)와 30년 후의 미래로 온 마티(마이클 J. 폭스)와 제니퍼(엘리자베스 슈). 그러나 제니퍼는 타임머신과 미래 세계에 자신이 있음에 놀라 기절한다. 아들을 구하고 기절한 제니퍼를 데리고 다시 현대로 돌아온 마티와 브라운 박사는 뒤죽박죽 되어버린 세상에 놀란다. 아버지는 묘지에 묻혀 있고 어머니는 마티의 집에서 일하던 밥과 원치 않은 결혼을 해 으리으리한 집에 살고 있다. 원인은 바로 밥(토마스 F. 윌슨) 때문. 미래에 갔던 마티와 브라운의 타임머신을 그곳에 있던 늙은 밥이 훔쳐타고 그간에 있었던 스포츠 게임의 승부전이 있는 잡지를 60년 전 과거의 젊은 밥 자신에게 주어 도박으로 일약 부자가 된 것. 바뀌어버린 세상을 되돌려놓아야 한다.

 

백 투더 퓨쳐 2

 

 

미니언즈 2 (2022)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 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 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오토와 케빈, 스튜어트, 밥은 미니 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한다.

 

미니언즈 2

 

 

 

 

애나벨 : 인형의 주인 (2017)

 

인형장인과 그의 아내는 비극적인 사고로 어린 딸을 잃는다. 그리고 12년 후, 그 집에 고아원 소녀들과 수녀가 함께 살게 되는데, 이상한 일들이 발생한다.

 

애나벨 인형의 주인

 

 

아바타 : 물의 길 (2022년 12월 개봉 예정)

 

아바타 2 예고편

 

아바타 물의 길

 

 

공조 2 : 인터네셔날 (2022)

 

남한으로 숨어든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새로운 공조 수사에 투입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수사 중의 실수로 사이버수사대로 전출됐던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는 광수대 복귀를 위해 모두가 기피하는 철령의 파트너를 자청한다. 철령과 재회한 민영(임윤아)의 마음도 불타오르는 가운데, 철령과 진태는 여전히 서로의 속내를 의심하면서 공조 수사를 펼친다. 드디어 범죄 조직 리더인 장명준(진선규)의 은신처를 찾아내려는 찰나, 미국에서 날아온 FBI 소속 잭(다니엘 헤니)이 그들 앞에 나타난다.

 

공조 2 인터네셔날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