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 틈틈히 간단하게 감상할 수 있는 호러 스릴러 단편 모음 시리즈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7. 24.
728x90
반응형

 

 

 

 

* 공포 / 호러 영화의 포스터로, 무서운 이미지가 포함되어있는 글입니다. 임산부, 노약자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블랙미러 (2011~)

 

눈부시게 발전한 첨단 기술. 하지만 인간의 어두운 본능이 그 기술을 이용하면서, 기이한 악몽이 시작된다. 영국의 지상파 TV 채널에서 2011년 12월 18일부터 방영 중인 SF 옴니버스 영국 드라마.

 

블랙미러

 

 

오싹한 이야기 (2017~)

 

기이한 이야기를 모으는 소년, 마스크 보이. 그가 수집한 기묘한 사건, 사악한 존재, 기괴한 기술들이 펼쳐진다. 영국과 세계를 사로잡은 등골 오싹한 옴니버스 시리즈.

 

오싹한 이야기

 

 

도시괴담 (2020)

 

도시의 평범한 일상에서 뭔가를 봤다는 이야기. 10분 내외의 짧은 단편 영화들로 구성되어 있다.

 

도시괴담

 

 

 

 

 

 

러브 데스 + 로봇 (2019~)

 

넷플릭스에서 2019년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성인 애니메이션 앤솔로지 시리즈. 팀 밀러와 데이비드 핀처가 제작을 맡고 블러에서 제작된 것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러브 데스 로봇

 

 

사티아지트 라이 단편 걸작선 (2021)

 

재치 넘치는 풍자부터 긴박감 넘치는 심리 스릴러까지. 추앙받는 영화감독이자 작가 사티아지트 라이의 단편 소설 네 편이 영상으로 다시 태어난다. 걸작들만 한데 모은 특별한 시리즈.

 

사티아지트  라이 단편 걸작선

 

 

괴기특급 (2019)

 

순백의 방에 지워지지 않는 얼룩 하나가 있다면? 아내에게 버림받은 요리사가 분노에 휩싸여 칼을 든다면? 7개의 단편으로 구성된 독특한 스릴러. 위기 상황에서 인간이 느끼는 공포와 욕망의 이면을 기괴하고 파격적인 시선으로 연출했다.

 

괴기특급

 

 

호러버스에 탑승하라 (2020)

 

어두운 밤 빗속에 정차한 수상한 버스. 승객들이 하나하나 자리를 채운다. 누구도 짐작할 수 없는 도착지, 미지의 그곳에서 섬뜩하고도 기이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여섯 가지 색깔의 오싹한 공포담.

 

호러버스에  탑승하라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