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다음 시즌이 기대되는 한국 넷플릭스 시리즈 기대작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7. 23.
728x90
반응형

 

 

 

오징어 게임 (2021)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든다. 거액의 상금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하지만 모두 승자가 될 순 없는 법. 탈락하는 이들은 치명적인 결과를 각오해야 한다.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 (2022)

 

좀비 바이러스 발생의 시발점이 된 고등학교. 이곳에 갇힌 학생들은 필사적으로 탈출구를 찾아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감염되어 좀비가 될 뿐.

 

지금 우리 학교는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2022)

 

통일 한국의 조폐국을 강도단이 장악했다. 인질들이 건물 안에 갇혀 있는 상황. 경찰은 어떻게든 빨리 강도들을 제압하고, 이 작전을 설계한 수수께끼의 인물을 찾아내야 한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DP (2021)

 

탈영병을 잡는다. 이등병 준호에게 떨어진 새로운 임무. 그는 탈영병들을 추적하며 지독하게 고통스러운 현실을 마주한다. 그리고 아무리 도망쳐도 벗어날 수 없다는 것도 알게 된다.

 

DP

 

 

스위트 홈 (2020)

 

세상을 차단하고 방 안에 틀어박힌 10대 소년. 현수가 세상 밖으로 나온다. 인간이 괴물로 변했다. 그래도 살아야 한다. 아직은 사람이니까. 이웃들과 함께 싸워야 한다.

 

스위트 홈

 

 

지옥 (2021)

 

어느 날 기이한 존재로부터 지옥행을 선고받은 사람들. 충격과 두려움에 휩싸인 도시에 대혼란의 시대가 도래한다. 신의 심판을 외치며 세를 확장하려는 종교단체와 진실을 파헤치는 자들의 이야기.

 

지옥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