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영화 추천] 기분좋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7. 15.
728x90
반응형

 

 

 

엑시트 (2019)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조정석)은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를 만난다. 그러던 중 갑자기 순식간에 도심 전체가 유독가스로 뒤덮이고,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시도한다.

 

엑시트

 

 

화이트 칙스 (2004)

 

FBI 콤비 마커스(말론 웨이언스)와 케빈(숀 웨이언스)은 순간의 착각으로 거물급 마약상을 놓치는 일대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FBI에서 퇴출 위기에 몰린 둘은 자선파티 참석을 위해 LA에 오는 호텔 재벌 윌슨가 자매의 모두가 꺼려하는 경호를 떠맡게 되지만 첫날부터 호들갑 자매의 귀하신 얼굴에 상처를 내고 말고, 상처 때문에 파티에 참여하지 않는 자매를 대신하여 마커스와 케빈이 윌슨 자매로 분장하여 자선파티에 참석한다.

 

화이트 칙스

 

 

정직한 후보 (2020)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할머니(나문희)의 소원으로 인해 갑자기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할 수 없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다. 선거 운동에서의 최고의 무기였던 거짓말하는 법을 잃자 선거 운동에 차질이 생기기 시작하며 그녀 인생 최대 위기를 맞는다.

 

정직한 후보

 

 

 

 

 

 

 

 

 

예스 데이 (2021)

 

엄마와 아빠는 안 된다고만 하는 사람으로 보는 아이들. 그런 아이들의 생각을 바꾸기 위해 하루 종일 '예스'라고만 말할 수 있는 '예스 데이'를 만들기로 한다. 24시간 동안 아이들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날. 즐거운 하루를 계획하는 아이들과 예스 데이를 함께 보내보자. 미국식 코미디 영화. 숨어있는 한국어를 찾는 재미도 있다.

 

예스 데이

 

 

해적: 도깨비 깃발 (2020)

 

자칭 고려 제일검인 의적단 두목 무치(강하늘)와 바다를 평정한 해적선의 주인 해랑(한효주)은 우연히 한 배를 타게 되지만, 산과 바다, 태생부터 상극으로 사사건건 부딪히며 바람 잘 날 없는 항해를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왜구선을 소탕하던 이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의 보물이 어딘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해적 인생에 다시없을 최대 규모의 보물을 찾아 위험천만한 모험에 나서기 시작한다. 게다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역적 부흥수(권상우)까지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에 뛰어든다.

 

해적 도깨비 깃발

 

 

웰컴투 동막골 (2005)

 

1950년 11월,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때. 동막골에 추락한 P-47D 미 전투기 한 대. 추락한 전투기 안에는 연합군 병사 스미스(스티브 태슐러)가 있었다. 동막골에 살고 있는 여일(강혜정)은 이 광경을 목격하고 소식을 전달하러 가던 중 인민군 리수화(정재영) 일행을 만나게 되고 그들을 동막골로 데리고 온다. 바로 그때, 자군 병력에서 이탈해 길을 잃은 국군 표현철(신하균)과 문상상 일행이 동막골 촌장의 집까지 찾아오게 되면서 국군, 인민군, 연합군이 동막골에 모이게 되고 긴장감은 극도로 고조된다.

 

웰컴투 동막골

 

 

장르만 로맨스 (2021)

 

기나긴 슬럼프에 빠져 있던 베스트셀러 작가 현(류승룡). 젊고 유망한 작가 유진(무진성)를 만나 인생의 새로운 사랑과 변화무쌍한 다양한 인간관계를 경험한다.

 

장르만 로맨스

 

 

 

두발로 암막 접이식 3단 자동 우산 양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럭키 (2016)

 

냉혹한 킬러 형욱(유해진)은 사건 처리 후 우연히 들른 목욕탕에서 비누를 밟고 넘어져 과거의 기억을 잃게 된다. 인기도, 삶의 의욕도 없어 죽기로 결심한 무명배우 재성(이준)은 신변 정리를 위해 들른 목욕탕에서 그런 형욱을 보게 되고, 자신과 그의 목욕탕 키를 바꿔 도망친다. 이후 형욱은 자신이 재성이라고 생각한 채, 배우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럭키

 

 

힘을내요 미스터리 (2018)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 반전 미남 철수(차승원)의 앞에 어느 날 딸 샛별(엄채영)이 나타난다. 처음 딸은 본 철수와 나이에 비해 의젓한 샛별이 진정한 가족으로 상장해 나가는 이야기.

 

힘을내요  미스터리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2019)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태주)가 특사로 파견된 VIP 경호 임무를 수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설상가상 온갖 동물들의 말이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김서형)과 만식을 뒤로하고 태주는 군견 알리와 함께 VIP를 찾아 나선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