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작품성 있는 인도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7. 11.
728x90
반응형

 

 

 

RRR : 라이즈 로어 리볼트 (2022)

 

위험한 임무에 나선 용맹한 전사. 영국을 위해 일하는 냉혹한 경찰과 맞대결을 펼친다. 독립 이전의 인도를 배경으로 한 대서사극.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예스, 발레 (2020)

 

뭄바이 서민 가정에서 자란 두 소년 아시프와 니슈는 각자 우연한 기회로 댄스 아카데미에 다니게 된다. 한편, 과거 유명한 발레리노였지만 어쩔 수 없이 인도로 와서 발레를 가르치게 된 발레 선생은 두 소년에게서 뛰어난 재능을 발견하고 본격적으로 발레를 가르친다. 아시프와 니슈는 세상의 편견과 가족의 압박에 부딪히지만 포기하지 않고 발레의 꿈을 향해 나아간다. 실화 바탕의 영화.

 

예스 발레

 

 

블라인드 멜로디 (2018)

 

눈이 보이지 않는 피아니스트 행세를 하며 라이브 레스토랑에서 공연을 하던 아카쉬(아유쉬만 커라나)는 레스토랑의 단골 손님에게 아내를 위한 결혼기념일 깜짝 선물로 출장 연주를 와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하지만 결혼기념일 당일, 의뢰인은 이미 싸늘한 시체가 되어 집 안을 뒹굴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이자 그를 살해한 범인 시미(타부)가 태연히 아카쉬를 맞이한다.

 

블라인드 멜로디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 (2015)

 

집(우주)으로 돌아갈 리모콘을 도둑맞은 외계인 피케이(아미르 칸).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 피케이는 각종 종교 의식을 행하며 신을 찾아 헤매기 시작한다.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

 

 

 

 

 

 

 

화이트 타이거 (2021)

 

인도의 부유한 가문에서 기사 노릇을 하는 남자. 하지만 그에겐 야심이 있다. 가난에서 탈출해 사업가로 변신하는 그의 이야기.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 영국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화이트 타이거

 

 

세 얼간이 (2009)

 

천재들만 간다는 일류 명문대, 성적과 취업만을 강요하는 학교에 특이한 친구 란초(아미르 칸)가 들어온다. 아버지가 정해준 꿈인 공학자가 되기 위해 정작 본인이 좋아하는 일은 포기하고 공부만 하는 파르한(마드하반)과 가난한 집, 병든 아버지와 식구들을 책임지기 위해 무조건 대기업에 취직해야만 하는 라주(셔먼 조쉬)는 란초와 친구가 된다.

 

세 얼간이

 

 

시크릿 슈퍼스타 (2019)

 

TV 속 최고의 스타들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워가는 재기발랄 음색 깡패 15세 소녀 인시아는 자신의 꿈을 반대하는 아버지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시크릿 슈퍼스타'라는 가명으로 얼굴을 가린 채 노래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게 되고, 3천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구독자수 100만 이상의 전 세계적인 유튜브 스타로 떠오른다.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설렘도 잠시, 인시아는 자신이 처한 현실의 벽을 깨닫고 가수의 꿈을 포기하려던 중 최고의 이슈메이커이자 프로듀서인 샥티 쿠마르(아미르 칸)에게서 러브콜을 받게 된다.

 

시크릿 슈퍼스타

 

 

루도: 인생 게임 (2020)

 

실패자, 전과자, 사랑에 빠진 자, 사회 부적응자. 인생을 바꾸려는 네 명의 플레이어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게임에 얽혀든다. 게임을 종료할 방법은 단 하나. 그저 끝까지 달리는 것.

 

루도 인생 게임

 

 

강구바이 카티아와디: 마피아 퀸 (2022)

 

꾐에 속아 유곽에 팔려간 여성. 지하 세계의 인맥을 이용해 한때 볼모로 잡혀있던 세상에서 당당하게 힘을 되찾는다.

 

강구바이   카티아와디 마피아 퀸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