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선한 이미지의 배우 강하늘의 영화 드라마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6. 29.
728x90
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 (2019)

 

미혼모 동백이(공효진)는 새로운 동네로 이사를 와 술집 '까멜리아'를 차린다. 미혼모라는 사회의 편견과 아름다운 외모로 인해 동네 장터 아주머니들에게 미움살이 박히지만 동백이는 아들을 위해 꿋꿋이 삶을 이어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동백이에게 연쇄 살인마 '까불이'가 주변을 맴돌기 시작한다. 위험에 처한 동백이를 위해 동네 경찰 황용식(강하늘)이 까불이를 잡으러 나선다.

 

동백꽃 필 무렵

 

 

 

기억의 밤 (2017)

 

새 집으로 이사 온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납치된 형 유석(김무열). 납치된지 19일째 되는 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유석은 돌아온 뒤로 어딘가 변한 것 같았고, 동생 진석(강하늘)은 유석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기억의 밤

 

 

스물 (2015)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 치호(김우빈), 동우(준호), 경재(강하늘)의 자체발광 코미디.

 

스물

 

 

 

 

 

 

 

청년 경찰 (2017)

 

경찰대생 동기이자 둘도 없는 친구 기준(박서준)과 희열(강하늘)은 외출을 나갔다가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경찰에 신고했지만 수사에 진전이 없자, 기준과 희열이 직접 수사에 나서기로 한다.

 

청년 경찰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2016)

 

달그림자가 태양을 검게 물들인 날. 상처 입은 짐승 같은 사내, 4 황자 왕소(이준기)와 21세기 여인 고하진(이지은)의 영혼이 미끄러져 들어간 고려 소녀 '해수'가 천 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만난다. 중국의 소설과 그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보보경심>을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하여 제작. 배우 강하늘은 8 황자 왕욱으로 등장한다. 20부작.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재심 (2016)

 

택시기사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였던 10대 소년 현우(강하늘)는 경찰의 강압적인 수사에 누명을 쓰고 10년을 감옥에서 보내게 된다. 한편, 돈도 빽도 없이 빚만 쌓인 벼랑 끝 변호사 준영(정우)은 거대 로펌 대표의 환심을 사기 위한 무료 변론 봉사 중 현우의 사건을 알게 되고 명예와 유명세를 얻기에 좋은 기회라는 본능적 직감을 하게 된다. 그러나 실제로 현우를 만난 준영은 다시 한번 정의감에 가슴이 뜨거워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현우는 준영의 도움으로 다시 한번 세상을 믿어볼 희망을 찾게 된다.

 

재심

 

 

해적: 도깨비 깃발 (2020)

 

자칭 고려 제일검인 의적단 두목 무치(강하늘)와 바다를 평정한 해적선의 주인 해랑(한효주)은 우연히 한 배를 타게 되지만, 산과 바다, 태생부터 상극으로 사사건건 부딪히며 바람 잘 날 없는 항해를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왜구선을 소탕하던 이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의 보물이 어딘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해적 인생에 다시없을 최대 규모의 보물을 찾아 위험천만한 모험에 나서기 시작한다. 게다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역적 부흥수(권상우)까지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에 뛰어든다.

 

해적 도깨비 깃발

 

 

동주 (2016)

 

일제강점기. 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동갑내기 사촌지간 동주(강하늘)와 몽규(박정민)는 창씨개명을 강요하는 혼란스러운 나라를 떠나 일본 유학 길에 오른다. 신념을 위해 거침없이 행동하는 몽규는 일본으로 건너간 뒤 더욱 독립운동에 매진하고, 시인을 꿈꾸며 시대의 비극을 아파하던 동주는 그런 몽규와 점점 갈등하게 된다. 흑백으로 제작된 영화.

 

동주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