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들

제이의 일상 2022. 6. 27.
728x90
반응형

 

 

 

결혼 이야기 (2019)

 

결혼의 끝에서 비로소 다시 시작되는 이야기. 아카데미상 후보에 지명된 노아 바움백 감독이 파경 후에도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가족을 섬세하고 따뜻하게 그린다. 스칼릿 로한슨과 아담 드라이버 출현.

 

결혼 이야기

 

 

아는 와이프 (2018)

 

사랑해서 결혼을 한 부부(지성, 한지민). 하지만 결혼 후 각자의 삶은 고달파진다. 혹시 지금과 다른 선택을 할 수 있다면?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

 

아는 와이프

 

 

 

 

극한결혼 (2019)

 

행복한 결혼 생활 비결을 배우기 위해 떠나는 여행. 리얼리티 시리즈.

 

극한결혼

 

 

결혼백서 (2022)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이진욱, 이연희)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현실 공감 로맨스.

 

결혼백서

 

 

I Do! 결혼 이야기 (2020)

 

아내의 미소를 다시 보고 싶어요. 슬픔에 잠긴 티퍼니 몰래 결혼식을 준비하는 마커스. 걱정 말아요. 세 천사가 두 사람의 두 번째 결혼식을 환상적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I Do 결혼 이야기

 

 

너의 결혼식 (2018)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승희를 졸졸 쫓아다닌 끝에 마침내 공식 커플로 거듭나려던 그때,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 남긴 채 승희는 사라져 버린다. 우연의 첫사랑은 그렇게 막을 내리는 듯했지만, 우연히 대학에 간 승희를 발견한 우연은 승희를 쫓아 같은 대학에 합격한다. 그런데 승희에게는 남자 친구가 있었는데.

너의 결혼식

 

 

 

신일 기본형 가정용 선풍기 SIF-C14HCT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빅 데이: 대단한 결혼식 (2021)

 

전통과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두 쌍의 커플. 그들은 세상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모든 걸 쏟아붓는다. 리얼리티 시리즈.

 

빅 데이 대단한 결혼식

 

 

최후통첩: 결혼할까 헤어질까 (2022)

 

각자 헤어져서 사랑을 건 최후의 도전에 나서는 연인들. 이별의 순간은 가슴 아프지만, 새로운 만남에 불꽃도 튄다. 그들은 진정 가능성 있는 새로운 파트너를 고를 수 있을까?

 

최후통첩 결혼할까 헤어질까

 

 

부부의 세계 (2020)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김희선, 한소희의 출연으로 인기몰이를 했다.

 

부부의 세계

 

 

결혼작사 이혼 작곡 (2021)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 총 3개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는 임성한 작가의 작품.

 

결혼작사 이혼작곡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