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주말에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6. 25.
728x90
반응형

 

 

7번방의 선물 (2013)

 

6살 지능의 딸바보 용구(류승룡)가 흉악범들이 모인 교도소에 들어온다. 평생 죄만 짓고 살아온 7번 방 패밀리들은 용구를 위해 용구의 딸 예승이(갈소원)를 외부인 절대 출입금지인 교도소 반입을 시도한다.

 

7번방의 선물

 

 

엑시트 (2019)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조정석)은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를 만난다. 그런데 갑자기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오르고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그곳에서 탈출을 시도한다.

 

엑시트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예스 데이 (2021)

 

엄마와 아빠는 안 된다고만 하는 사람으로 보는 아이들. 그런 아이들의 생각을 바꾸기 위해 하루 종일 '예스'라고만 말할 수 있는 '예스 데이'를 만들기로 한다. 24시간 동안 아이들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날. 즐거운 하루를 계획하는 아이들과 예스 데이를 함께 보내보자. 미국식 코미디 영화. 숨어있는 한국어를 찾는 재미도 있다.

 

예스 데이

 

 

슬립오버 (2020)

 

갑자기 사라진 부모님. 엄마아빠를 찾기 위해 모험을 나선 아이들은 엄마의 진실에 대해 알게된다. 가족에 대해 두 남매를 과잉보호하는 엄마가 사실은 고도로 훈련된 도둑이었다는 사실. 유쾌한 가족 이야기.

 

슬립오버

 

 

어거스트 러쉬 (2007)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 루이스(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촉망받는 첼리스트 라일라(케리 러셀)와 사랑에 빠지지만 라일라 아버지의 반대로 헤어지게 된다.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찾아온 소년 에반(프레디 하이모어)은 몰래 보육원으로 보내진다. 에반은 부모님이 자신을 찾고 있을 것이라 믿고 보육원을 나와 뉴욕으로 간다. 타고난 음악적 재능을 가진 에반은 뉴욕 길거리에서의 삶을 이어나간다.

 

어거스트 러쉬

 

 

기적 (2020)

 

1988년 역명부터 대합실, 승강장까지 마을 주민들의 손으로 직접 만든 대한민국 최초 민자역 ‘양원역’을 모티브로 제작한 영화. 언제 기차가 올지 모르는 위험한 다리를 건너야 갈 수 있는 마을에 살지만, 다른 길이 없어 철로로 오갈 수밖에 없는 마을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기차역을 세우는 게 유일한 목표인 준경(박정민). 준경은 꾸준히 청와대에 편지를 부치고, 대통령을 직접 만나 부탁하기 위해 대통령 배 수학경시대회에 도전한다. 그런 준경을 도와주는 친구 라희(임윤아). 그리고 준경을 이해하지 못하는 준경의 아버지(이성민)의 이야기.

 

기적

 

 

말모이 (2019)

 

한글이 금지된 1940년대 일제강점기 경성. 극장에서 해고된 후 아들의 학비 때문에 가방을 훔치다 실패한 판수(유해진)는 하필 가방 주인인 정환(윤계상)이 대표로 있는 조선어학회에서 일하게 된다. 까막눈이었던 판수는 그곳에서 난생처음 글을 읽으며 우리말의 소중함에 눈뜨고, 바짝 조여 오는 일제의 감시를 피해 우리말 사전을 편찬하는 ‘말모이’를 끝내야 한다.

 

말모이

 

 

 

 

미라클 프롬 헤븐 (2016)

 

사랑하는 남편, 세 딸과 함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크리스티(제니퍼 가너). 둘째 딸 애나가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치병에 걸리게 되면서 가족은 절망에 빠진다. 병원에서는 끝내 병명을 알아내지 못한 채 치료를 포기해버리고, 희망의 끈을 놓을 수 없는 크리스티는 애나의 치료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애나는 집 앞 나무에 오르다 추락하는 사고까지 당하게 되고, 더 이상 희망이 보이지 않던 순간, 가족은 놀라운 기적을 경험하게 된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미라클 프롬 헤븐

 

 

아이캔 스피크 (2017)

 

온 동네를 휘저으며 무려 8천 건에 달하는 민원을 넣어 도깨비 할매라고 불리는 옥분(나문희). 어느 날 그녀에게 원칙주의 9급 공무원 민재(이제훈)가 나타나 민원을 넣기 힘들어진다. 그러다 우연히 원어민 수준의 구사하는 민재를 본 후 다짜고짜 영어 선생님이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 둘만의 특별한 거래를 통해 결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두 사람의 영어 수업이 시작되고, 함께하는 시간이 계속될수록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게 되고, 민재는 옥분이 영어를 배우려는 이유를 알게 된다.

 

아이캔 스피크

 

 

아빠가 되는 중 (2021)

 

아내를 잃었다. 그와 동시에 아빠가 되었고, 맷은 슬픔과 싸운다. 우는 딸에게 자장가를 불러주고, 분유를 먹이고, 쉴 새 없이 기저귀를 갈면서. 마음을 울리는 실화 바탕의 이야기.

 

아빠가 되는 중

 

 

블라인드 사이드 (2010)

 

어린 시절 약물 중독에 걸린 엄마와 강제로 헤어진 후, 여러 가정을 전전하며 커가던 마이클 오어(퀸튼 아론)는 주변의 도움으로 기독교 학교로 전학가게 된다. 하지만 백인 학교에서 적응하지 못하던 마이클은 성적 미달로 미식축구팀에 합류하지 못하고, 급기야 그를 돌봐주던 마지막 집에서조차 머물 수 없게 된다. 우연히 마이클을 발견한 리 앤(산트라 블록)은 자신의 아이들과 같은 학교에 다닌다는 마이클이 지낼 곳이 없음을 알게 되자 집으로 데려와 하룻밤 잠자리를 내어주고, 함께 추수감사절을 보낸다. 시간이 흐르며 마이클의 순수한 심성에 빠져 든 리 앤과 그녀의 가족은 그를 마음으로부터 받아들이기 시작하고 마이클의 진짜 가족이 되고자 한다.

 

블라인드 사이드

 

 

패딩턴 (2015)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말하는 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 홀로 여행을 떠난다.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귀엽고 천진난만한 아기곰 패딩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패딩턴

 

 

세 얼간이 (2011)

 

천재들만 간다는 일류 명문대 ICE는 성적과 취업만을 강요한다. 그런 학교에 등장한 란초(아마르 칸)는 긍정적이고 새로운 발상으로 학교를 뒤집어놓는다. 아버지가 정해준 꿈, 공학자가 되기 위해 정작 본인이 좋아하는 일은 포기하고 공부만하는 파파보이 파르한(마드하반)과 찢어지게 가난한 집에 병든 아버지와 식구들을 책임지기 위해 무조건 대기업에 취직해야만 하는 라주(셔먼 조쉬)는 란초를 만나 새로운 시선으로 삶을 살아가게 된다.

 

세 얼간이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2019)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태주)가 특사로 파견된 VIP 경호 임무를 수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설상가상 온갖 동물들의 말이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김서형)과 만식을 뒤로 하고 태주는 군견 알리와 함께 VIP를 찾아 나선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