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동안 배우 박보영의 영화 드라마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6. 28.
728x90
반응형

 

 

피 끓는 청춘 (2014)

 

영숙(박보영)은 충청도를 접수한 여자 일진이지만, 홍성농고 전설의 카사노바 중길(이종석)을 바라보며 애만 태운다. 한편 홍성공고 싸움짱 광식(김영광)은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는 영숙이 야속하기만 한데, 서울 전학생 소희(이세영)의 등장이 이들 관계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다.

 

피 끓는 청춘

 

 

너의 결혼식 (2018)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승희를 졸졸 쫓아다닌 끝에 마침내 공식 커플로 거듭나려던 그때,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 남긴 채 승희는 사라져 버린다. 우연의 첫사랑은 그렇게 막을 내리는 듯했지만, 우연히 대학에 간 승희를 발견한 우연은 승희를 쫓아 같은 대학에 합격한다. 그런데 승희에게는 남자 친구가 있었는데.

 

너의 결혼식

 

 

미확인 동영상 : 절대 클릭 금지 (2012)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든 저주 걸린 동영상. 피로 붉게 물든 봉제인형을 들고 있는 섬뜩한 소녀의 영상은 창을 닫아도 계속해서 또 다른 동영상으로 재생된다. 동생 정미(강별)가 저주 걸린 동영상이라며 구해온 미확인 동영상. 세희(박보영)는 동영상을 보면 죽는다는 정미의 말을 흘려듣고 말지만, 동영상을 본 후 섬뜩한 광기에 사로잡혀가는 동생을 보며 걱정과 두려움을 느낀다 사이버 수사대에서 일하고 있는 남자 친구 준혁(주원)을 통해 동영상 괴담의 정체를 파헤치던 중 갑자기 정미가 사라진다. 세희는 동생을 구할 단서를 찾기 위해 저주 걸린 동영상을 클릭하게 된다.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

 

 

 

 

 

 

경성학교 : 사라진 소녀들 (2015)

 

 어느 날부터, 학생들이 하나 둘 이상 증세를 보이다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주란(박보영)은 사라진 소녀들을 목격하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어주지 않고, 교장(엄지원)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우수학생 선발에만 힘쓸 뿐이다. 학교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에 의문을 품은 주란, 하지만 곧 주란에게도 사라진 소녀들과 동일한 이상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경성학교 : 사라진 소녀들

 

 

어비스 : 영혼소생구슬 (2019)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판타지.

 

어비스 영혼소생구슬

 

 

힘쎈여자 도봉순 (2017)

 

선천적으로 어마 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 충만한 안민혁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

 

힘쎈여자 도봉순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