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토르'에게 이런 모습도?!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의 영화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6. 20.
728x90
반응형

 

 

블랙코드 (2015)

 

시스템 해킹을 당해 중국의 원자력 발전소에서 폭발 사고가 나고 동일범으로 추정되는 해커들은 미국 금융시장마저 혼란에 빠뜨린다. 이에 중국과 미국이 손을 잡고 중국 최고의 요원 첸(왕리홍)과 그의 친구이자 천재적 해커이지만 감옥 신세를 지고 있는 닉 해서웨이(크리스 헴스워스) 그리고 첸의 여동생(탕웨이)과 함께 FBI와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된다.

 

블랙코드

 

 

익스트랙션 (2020)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벌이는 액션 구출극.

 

익스트랙션

 

 

 

하트 오브 더 씨 (2015)

 

어두운 밤, 허먼 멜빌은 급한 발걸음으로 누군가의 집을 찾는다. 그는 바로 94일간 7,200km 표류했던 21명의 조난대원들 중 살아남은 8명 중 한 사람. 허먼 멜빌의 끈질긴 요청과 부인의 간곡한 부탁으로 그는 누구에게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지옥과도 같았던 그때의 기억을 조심스레 꺼낸다. 1819년 여름, 포경선 에식스호는 낸터킷 섬에서 항해에 올랐다. 그러나 15개월 뒤, 남태평양의 한가운데서 길이 30m, 무게 80톤의 성난 향유고래의 공격을 당하면서 238톤의 배가 단 10분 만에 침몰한다. 침몰한 배에서 살아 남은 21명의 선원들은 3개의 보트에 나눠 타고 육지를 찾아 나서지만 남아있던 건빵도 식수도 떨어져 간다. 가족보다 더욱 끈끈했던 그들은 거친 폭풍우와 절망, 고독, 양심과 싸우면서 먹을 것도, 희망도 없는 망망대해에서 살아남기 위해 인간으로서 가장 비극적인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하트 오브 더 씨

 

 

캐빈 인 더 우즈 (2021)

 

기분전환을 위해 인적이 드문 숲으로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친구들은 GPS에도 나오지 않는 마을 입구의 ‘돌아가라’는 경고에도 숲 속의 외딴 오두막에 도착해 짐을 푼다. 그러던 중 기이한 물건들로 가득 찬 지하실을 발견하고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하지만, 오두막에서는 이미 상상하지 못한 일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캐빈 인 더 우즈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2012)

 

절대악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건설한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 영원한 지배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을 능가할 운명을 지닌 스노우 화이트(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없애야 한다는 예언을 받는다. 저주가 걸린 어둠의 숲으로 사라진 스노우 화이트를 죽이기 위해 왕비는 뛰어난 전사 헌츠맨(크리스 햄스워스)을 고용한다. 하지만 어둠에 지배를 받고 있는 세계를 구원할 유일한 존재가 스노우 화이트라는 것을 알게 된 헌츠맨은 이블 퀸을 배신하고 스노우 화이트의 편에 선다.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고스트 버스터즈 (2016)

 

초자연 현상 전문가 애비, 물리학 박사 에린, 무기 개발자 홀츠먼이 모여 만든 유령 퇴치 전문 회사 ‘고스트 버스터즈’. 사람들로부터 비웃음을 사며 먼지만 풀풀 날리던 어느 날, 뉴욕 한복판에서 유령들이 출몰했다는 제보가 들어온다. 뉴욕 지리에 정통한 신참 패티와 금발 섹시 비서 케빈까지 채용한 이들은 본격적으로 유령을 사냥하기 시작한다. <고스트 버스터즈>의 시리즈 중 두 번째 이야기이며, 크리스 햄스워드는 안내원 캐빈 역을 맡았다.

 

고스트 버스터즈

 

 

스파이더헤드 (2022)

 

최첨단 시설을 갖춘 교도소. 이곳에서는 천재적인 연구자(크리스 헴스워드)가 재소자들을 상대로 감정을 조절하는 신약을 실험 중이다. 그런데 어느날 한 재소자(마일즈 텔러)가 이 실험의 목적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

 

스파이더헤드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