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액션하면 톰 크루즈! 톰 크루즈하면 액션!

제이의 일상 2022. 6. 18.
728x90
반응형

 

 

 

나잇 & 데이 (2010)

 

평범한 커리어 우먼 준(카메론 디아즈)은 우연히 공항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의 남자 밀러(톰 크루즈)를 만나 함께 비행기에 탑승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가 잠시 화장실 다녀온 사이 비행기 안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린 밀러. 자신을 스파이라고 소개하지만 준은 그의 정체를 믿을 수 없다. 정신을 차리기도 전 그녀를 위협하는 의문의 사람들, 그리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나타나는 밀러로 인해 더욱 혼란에 빠져드는 준. 예측할 수 없는 사건, 암살과 배신이 난무하는 가운데 그녀는 밀러를 믿고 따라가야 할지 정보기관의 배신자로 치부해야 할지 고민에 빠져들지만, 이미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의 비밀 프로젝트에 깊숙이 휘말리게 된 준은 밀러와 함께 전 세계를 누비는 목숨을 건 질주를 시작한다.

 

나잇 & 데이

 

 

 

잭 리처 (2012)

 

현장의 모든 증거들이 한 남자를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그는 자백을 거부한 채 ‘잭 리처를 데려오라’는 메모만을 남긴다. 전직 군 수사관 출신이지만 실제 정체를 아는 이는 누구도 없는 의문의 남자 ‘잭 리처’.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그는 모든 정황이 완벽해 보이는 사건에 의문을 품고 홀로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나선다.

 

잭 리처

 

 

 

잭 리처 : 네버 고 백 (2016)

 

군사 스파이 혐의로 자신의 후임인 수잔 터너 소령이 체포되자 잭 리처만이 그녀의 무죄를 확신하고 탈출을 돕는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던 중 관련된 사람들이 잇따라 살해 당하기 시작하고 잭 리처는 이 모든 사건의 배후에 누군가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잭 리처 : 네버 고 백

 

 

 

엣지 오브 투모로우 (2014)

 

가까운 미래, 미믹이라 불리는 외계 종족의 침략으로 인류는 멸망 위기를 맞는다. 빌 케이지(톰 크루즈)는 자살 작전이나 다름없는 작전에 훈련이나 장비를 제대로 갖추지 못한 상태로 배정되고 전투에 참여하지만 바로 죽음을 맞이하지만, 같은 시간대를 반복해서 겪게 되는 타임루프에 갇혀서 죽었다 살아나기를 반복하게 된다.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빌은 전쟁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빌은 고군분투한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마이너리티 리포트 (2002)

 

2054년 워싱턴, 범죄가 일어나기 전 범죄를 예측해 범죄자를 단죄하는 최첨단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이다.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미리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프리크라임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앤더튼은 프리크라임 감사를 위해 연방정보국에서 파견된 대니 워트워(콜린 파렐)와 사사건건 대치하는 가운데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이제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고,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 나선다.

 

마이너리티 리포트

 

 

 

우주전쟁 (2005)

 

레이 페리어(톰 크루즈)는 아들 로비(저스틴 채트윈)와 어린 딸 레이첼 (다코타 패닝)과 함께 주말을 보낸다. 그런데 얼마 안 있어 강력한 번개가 내리치고, 커다랗고 다리가 셋 달린 정체불명의 괴물이 땅속 깊은 곳에서 나타나 사람들을 재로 만들어버리는 것을 목격한다. 레이는 그의 아이들을 이 무자비한 새로운 적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급히 피난을 떠나 파괴되고 황폐해진 도시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오른다.

 

우주전쟁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