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 배우 박희순의 영화 드라마 추천

제이의 일상 2022. 5. 5.
728x90
반응형

 

작전 (2019)

 

인생 한 방을 노리고 주식에 도전하지만 신용불량자가 된 강현수(박용하)는 수년의 독학으로 주식을 공부해 한몫을 챙긴다. 하지만 그 주식은 전직 조폭 출신 황종구(박희순)가 작업 중인 작전주였고, 그의 작전을 망친 능력을 인정받아 본의 아니게 작전 세력이 벌릴 600억 작전 판에 엮이게 된다.

 

작전

 

 

맨발의 꿈 (2010)

 

한때 촉망 받는 축구선수였지만 지금은 사기꾼 소리를 듣는 전직 스타 원광(박희순)은 동티모르로 가서 커피장사를 하려 했지만, 사기를 당해 귀국을 하려 한다. 그런데 공항으로 가는 길에 거친 땅에서 맨발로 공을 차는 아이들을 발견하고 '아이들에게 축구화를 팔아야겠다'라고 생각하게 된다. 원광은 축구 용품점을 차리고 아이들과 하루 1달러씩 2개월 동안의 할부 계약을 맺는다. 그러나 아이들에게 하루 1달러는 너무 큰돈이었기 때문에 결국 원광은 가게를 접기로 결심하게 되지만, 대신에 축구팀을 결성한다. 동티모르 아이들과 한국인 축구감독이 이루어 낸 기적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영화.

 

맨발의 꿈

 

 

마이네임 (2021)

 

눈앞에서 아빠를 잃은 딸 지우(한소희)는 복수를 결심하고 마약조직의 마약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에 잠입한다. 박희순은 조직의 보스 최무진으로 등장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네임

 

 

용의자 (2013)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채 남한으로 망명한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공유)의 목표는 아내와 딸을 죽인 자를 찾는 것. 놈의 행적을 쫓으며 대리운전을 하며 살아가던 동철은 유일하게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박회장의 살해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죽기 전 박회장이 남긴 물건을 받아 든 동철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되고, 피도 눈물도 없이 타깃을 쫓는 사냥개 민대령(박희순)의 포위망 속에 놓인다.

 

용의자

 

 

아름다운 세상 (2019)

 

소박하고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가족에게 비극이 닥친다. 중3 아들이 학교 옥상에서 떨어져 혼수상태에 빠진 것. 부모(박희순, 추자현)는 아들을 위해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려 한다.

 

아름다운 세상

 

 

봉오동 전투 (2019)

 

1919년 3.1운동 이후 봉오동 일대에서 독립군의 무장항쟁이 활발해진다. 일본은 신식 무기로 무장한 월강추격대를 필두로 독립군 토벌 작전을 시작하고, 괭이 대신 총을 든 독립군은 불리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봉오동 지형을 활용하기로 한다. 항일대도를 휘두르는 비범한 칼솜씨의 해철(유해진)과 발 빠른 독립군 분대장 장하(류준열) 그리고 해철의 오른팔이자 날쌘 저격수 병구(조우진)는 빗발치는 총탄과 포위망을 뚫고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군을 유인한다. 1920년 6월, 역사에 기록된 독립군의 첫 승리. 봉오동 죽음의 골짜기에 묻혔던 이야기.

 

봉오동 전투

 

 

의뢰인 (2011)

 

시체 없는 살인사건, 붙잡힌 용의자는 피살자의 남편(장혁). 여기에 투입된 변호사(하정우)와 검사(박희순)은 진범을 찾기 위해 치열한 공방을 펼친다.

 

의뢰인

 

 

모범가족 (2022년 방영 예정)

 

파산 위기에 놓은 한 가장. 우연히 마약 조직의 거금을 발견하고 조직의 일에 얽히고 만다.

출현: 정우, 박희순, 윤진서

 

모범가족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