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팔색조 매력의 배우 이엘의 영화 드라마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5. 3.
728x90
반응형

 

 

나의 해방일지 (2022)

 

어른이 된 후 매일매일 되풀이되는 단조로운 일상에 지친 세 남매(이엘, 이민기, 염미정). 한없이 평범한 삶 속에서 특별한 성취와 자유를 찾아 나선다. '나의 아저씨'의 박해영 작가의 또 다른 이야기.

 

나의  해방일지

 

 

야차 (2022)

 

비밀공작팀과 팀의 악명 높은 리더(설경구)는 '야차'라고 불린다. 그를 감찰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도시로 날아간 검사(박해수)는 스파이들 사이의 전쟁 속으로 뛰어든다. 이엘은 해외 비밀공장 팀원으로 등장한다.

 

야차

 

 

콜 (2020)

 

오랜만에 집으로 돌아온 서연(박신혜)은 집에 있던 낡은 전화기를 연결했다가 영숙(전종서)이란 이름의 낯선 여자와 전화를 하게 된다. 서연은 영숙이 20년 전, 같은 집에 살았던 사람이란 사실을 깨닫고 그때부터 두 사람은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서연과 영숙은 각자의 현재에서 서로의 인생을 바꿀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된다. 영숙은 20년 전 죽은 서연의 아빠를 살려주고, 서연은 영숙의 미래를 알려준 것. 그러나 자신의 끔찍한 미래를 알게 된 영숙은 예상치 못한 폭주를 하면서 서연을 위협하기 시작한다.

 

 

 

도깨비 (2016~2017)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공유),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과거의 기억을 잃은 저승사자(이동욱).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소녀(김고은))가 나타난다. 이엘은 삼신할매로 등장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도깨비

 

 

모럴센스 (2018)

 

할 말은 하고 사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서현). 부서 이동 후 모든 여직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잘생긴 대리 정지후(이준영). 비슷한 이름으로 인해 잘못 배송된 택배로, 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성적 취향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기고, 둘은 3개월간의 계약을 통해 특별한 관계가 된다.

모럴센스

 

 

블랙 (2017)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블랙)와 죽음을 볼 수 있는 여자 인간(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 예측 미스터리.

 

블랙

 

 

내부자들 (2015)

 

대한민국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는 정치 뒷거래 판을 짠다. 그를 돕던 깡패 출신 안상구(이병헌)는 더 큰 성공을 원하고 비자금 파일로 거래를 준비하다 발각되고 버려진다. 한편, 빽 없고 족보가 없어 늘 승진을 하지 못하고 있던 검사 우장훈(조승우)은 대선을 앞둔 대대적인 비자금 조사의 저격수가 되는 기회를 잡는다. 그러나 비자금 파일을 가로챈 안상구 때문에 수사는 종결되고, 우장훈은 책임을 떠안고 좌천된다. 우장훈은 안상구를 찾아 다시 재기를 꾀하고, 안상구는 자신을 폐인으로 만든 일당에게 복수를 계획한다.

 

내부자들

 

 

하이힐 (2013)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차승원)은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을 발휘해 경찰은 물론 거대 범죄 조직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로 불린다. 내면에 깊숙이 자리한 여자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감추기 위해서 더욱 거친 남자의 모습으로 살아왔지만, 이제는 진짜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기 위한 새로운 삶을 준비하려고 한다.

 

하이힐

 

 

마약왕 (2018)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대한민국, 하급 밀수업자였던 이두삼(송강호)은 우연히 마약 밀수에 가담했다가 마약 제조와 유통 사업에 본능적으로 눈을 뜨게 되면서 사업에 뛰어든다. 뛰어난 눈썰미와 빠른 위기대처능력, 신이 내린 손재주로 단숨에 마약업을 장악한 이두삼에 사업적인 수완이 뛰어난 로비스트 김정아(배두나)가 합류하면서 아시아까지 세력을 확장하며 백색 황금의 시대를 열게 된다. 한편, 마약으로 인해 세상은 점점 불안해지기 시작하고 승승장구하는 이두삼을 주시하는 김인구(조정석)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마약왕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