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외계 생명이 등장하는 외계인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5. 10.
728x90
반응형

 

 

디스트릭트 9 (2009)

 

남아공 상공에 불시착한 외계인들은 요하네스버그 인근 지역 외계인 수용구역 ‘디스트릭트 9’에 임시 수용된 채 28년 동안 인간의 통제를 받게 된다. 외계인 관리국 MNU는 외계인들로 인해 무법지대로 변해버린 ‘디스트릭트 9’을 강제 철거하기로 결정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하던 중 책임자 비커스가 외계 물질에 노출되는 사고를 당한다. 유전자 변이를 일으키면서 외계인으로 변해가는 비커스. 정부는 비커스가 외계 신무기를 가동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라는 것을 알고 비밀리에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정부의 감시시스템이 조여 오는 가운데, 비커스는 외계인 수용 구역 ‘디스트릭트 9’으로 숨어든다.

 

디스트릭트 9

 

 

우주전쟁 (2005)

 

레이 페리어(톰 크루즈)는 아들 로비(저스틴 채트윈)와 어린 딸 레이첼 (다코타 패닝)과 함께 주말을 보낸다. 그런데 얼마 안 있어 강력한 번개가 내리치고, 커다랗고 다리가 셋 달린 정체불명의 괴물이 땅속 깊은 곳에서 나타나 사람들을 재로 만들어버리는 것을 목격한다. 레이는 그의 아이들을 이 무자비한 새로운 적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급히 피난을 떠나 파괴되고 황폐해진 도시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오른다.

 

우주전쟁

 

 

맨 인 블랙 1 (1997), 맨 인 블랙 2 (2002), 맨 인 블랙 3 (2012)

 

뉴욕 경찰 제임스(윌 스미스)는 베테랑 정부 요원 K의 파트너 J가 되어 MIB에서 일하게 된다. 그들의 임무는 지구에 침투하여 지구인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외계인들을 감시하는 것이다. 그러다 뜻하지 않게 전쟁 중인 은하계에서 평화 회담차 온 두 외교 대사가 암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K와 J는 사악한 외계인들이 두 은하계의 평화를 방해하고 있음을 알아낸다.

 

맨 인 블랙

 

 

 

스타트렉 더 비기닝 (2009)


우주를 함선 USS 켈빈호가 정체불명의 함선에게 공격받고 함장을 잃게 된다. 함장을 대신해 켈빈호를 이끌게 된 커크는 자신의 목숨을 희생해 800명의 선원들을 구해낸다. 커트가 사망한 날, 커크의 아들 제임스 커크(크리스 파인)가 태어난다. 방황하던 젊은 청년 커크는 파이크 함장의 조언을 듣고 아버지의 뒤를 잇기 위해 스타플릿에 입대하고, 그곳에서 그는 자신과는 반대로 냉철하고 이성적인 벌칸족 스팍(재커리 퀸토)을 만나게 된다. 벌칸으로부터 구조요청 신호가 오자 스타플릿 아카데미의 학생들은 각자 배정받은 함선에 승선하여 벌칸으로 향하는데, 생각보다 위험한 상황이 펼쳐진다.

 

스타트렉 더 비기닝



스타트렉 다크니스 (2013)

 

우주를 항해하던 함선 USS 엔터프라이즈호를 이끌고 귀환한 커크 함장(크리스 파인). 하지만 누군가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인해 전 세계는 거대한 위기에 빠지고, 스타플릿 내부까지 공격당하고 만다. 테러의 주인공이 다름 아닌 스타플릿의 최정예 대원이었던 존 해리슨(베네딕트 컴버배치). 그가 왜 이런 일을 벌이는지 알아내야 한다.

 

스타트렉 다크니스

 

 

스타트렉 비욘드 (2016)

 

구조 요청을 받고 출동한 엔터프라이즈호는 갑작스러운 공격을 받고 낯선 행성으로 추락한다. 적의 공격은 멈추지 않고 뿔뿔이 흩어지게 된 대원들에게 위기가 닥친다.

 

스타트렉 비욘드

 

 

 

 

베놈 1 (2018),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2021)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에 잠입한 열혈 기자(톰 하디)는 끔찍한 실험실에서 외계 생명체 심비오트와 한 몸이 된다. 베놈으로 거듭나며 주체 못 할 막강한 힘이 생긴 그는 광기에 사로잡힌 기업 대표의 어두운 계획을 막게 된다.

 

베놈

 

 

헬보이 2 : 골든 아미 (2008)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마지막 날: 5월 15일)

 

인간과 요괴 사이에서 존재하던 고대의 휴전 협정이 수 천년이 지난 후, 세상을 지배하려는 요괴 세상의 누아다 왕자에 의해 깨어진다. 누아다 왕자는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파괴를 목적으로 한 기이한 창조물들을 찾고, 수 천년 간 잠들어있던 최강의 군단 ‘골든 아미’를 깨운다. 이에 헬보이(론 펄먼)는 불을 다스리는 여자 친구 리즈(셀마 블레어)와 사람의 마음을 읽는 에이브(더그 존슨)를 포함한 BPRD 요원들과 함께 누아다 왕자와 골든 아미를 막기 위한 대결을 시작한다.

 

헬보이2 : 골든 아미

 

 

엣지 오브 투모로우 (2014)

 

가까운 미래, 미믹이라 불리는 외계 종족의 침략으로 인류는 멸망 위기를 맞는다. 빌 케이지(톰 크루즈)는 자살 작전이나 다름없는 작전에 훈련이나 장비를 제대로 갖추지 못한 상태로 배정되고 전투에 참여하지만 바로 죽음을 맞이하지만, 같은 시간대를 반복해서 겪게 되는 타임루프에 갇혀서 죽었다 살아나기를 반복하게 된다.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빌은 전쟁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빌은 고군분투한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2017)

 

수천 종의 외계 종족이 평화롭게 살고 있는 28세기의 우주. 우주 경찰 발레리안(데인 드한)과 로렐린(카라 델러빈)에게 30년 전 사라진 행성 뮐의 마지막 남은 컨버터를 되찾아 오라는 미션을 수행하지만, 뜻하지 않게 암흑 시장 외계 종족의 표적이 된다. 제한된 시간 안에 평화를 위협하는 레드존에 진입해 위협 요소를 제거해야 하는 새로운 임무를 받게 되지만 이 모든 사건이 자신들이 구출한 컨버터와 연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