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연기로도 레전드 찍으려는 소녀시대 막내들을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작품들

제이의 일상 2022. 2. 13.
728x90
반응형

 

 

 

영화 기적 (2021)

 

1988년 역명부터 대합실, 승강장까지 마을 주민들의 손으로 직접 만든 대한민국 최초 민자역 ‘양원역’을 모티브로 제작한 영화. 언제 기차가 올지 모르는 위험한 다리를 건너야 갈 수 있는 마을에 살지만, 다른 길이 없어 철로로 오갈 수밖에 없는 마을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기차역을 세우는 게 유일한 목표인 준경(박정민). 준경은 꾸준히 청와대에 편지를 부치고, 대통령을 직접 만나 부탁하기 위해 대통령 배 수학경시대회에 도전한다. 그런 준경을 도와주는 친구 라희(임윤아). 그리고 준경을 이해하지 못하는 준경의 아버지(이성민)의 이야기.

 

기적

 

 

영화 엑시트 (2019)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조정석)은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를 만난다. 그러던 중 갑자기 순식간에 도심 전체가 유독가스로 뒤덮이고,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시도한다.

엑시트

 

 

영화 공조 (2017)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김주혁)을 잡기 위해 남북 공조수사를 요청하고, 철령을 서울에 파견한다. 한편, 북한의 속내가 의심스러운 남한은 먼저 차기성을 잡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고, 정직 처분 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에게 공조수사를 위장한 철령의 밀착 감시를 지시한다. 윤아는 강진태(유해진)의 처제로 출연했다.

 

공조

 

 

드라마 THE K2 (더케이투) (2016)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지창욱)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송유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유역 대권 주자의 숨겨진 딸(임윤아). 로열패밀리를 둘러싼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

 

THE K2 더케이투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겸심 려 (2016)

 

21세기 우연히 시공간을 초월하여 고려로 가게 된 고하진(이지은)은 영문도 모른 채 고려시대의 해수(이지은)가 된다. 그리고 4 황자 왕소(이준기)와 8 황자 왕욱(강하늘)을 포함한 8명의 황자들을 만난다. 서현은 후백제 견훤의 넷째 아들 금강의 살아남은 유일한 핏줄, 마지막 공주 '우희'로 등장한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드라마 사생활 (2020)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며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 서현은 경력 29년의 생활형 사기꾼인 '차주은' 역할을 맡았다.

사생활

 

 

영화 모럴센스 (2021)

 

할 말은 하고 사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서현). 부서 이동 후 모든 여직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잘생긴 대리 정지후(이준영). 비슷한 이름으로 인해 잘못 배송된 택배로, 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성적 취향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기고, 둘은 3개월간의 계약을 통해 특별한 관계가 된다.

 

모럴센스

 

 

모럴센스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60HzsUjrKgk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