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어이가 없이 멋있는 유아인 배우를 볼 수 있는 작품들

제이의 일상 2022. 2. 8.
728x90
반응형

 

 

베테랑 (2015)

 

특수 강력사건 형사 서도철(황정민)은 우연히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안하무인의 재벌 3세 조태오(유아인)를 만나게 된다. 도철은 의문의 사건을 쫓던 중 조태오가 사건의 배후에 있음을 직감한다. 클리셰적이지만 유아인 배우 하면 빠질 수 없는 작품 중에 하나. "맷돌 손잡이를 뭐라고 부르는지 알아요? 어이라 그래요"

 

베테랑

 

 

소리도 없이 (2020)

 

범죄 조직의 하청을 받아 근면 성실하고 전문적으로 시체 수습을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은 어느 날 단골이었던 범죄 조직의 실장에게 부탁을 받고 유괴된 11살 아이 초희(문승아)를 억지로 떠맡게 된다. 다음 날 다시 아이를 돌려주려던 두 사람 앞에 실장이 시체로 나타나고, 두 사람은 의도치 않게 유괴범이 되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소리도 없이

 

 

국가 부도의날 (2018)

 

엄청난 경제 위기가 닥칠 것을 예견한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김혜수)은 이 사실을 보고하지만 정부는 뒤늦게서야 국가부도 사태를 막기 위한 비공개 대책팀을 꾸린다. 한편 곳곳에서 감지되는 위기의 시그널을 포착한 윤정학(유아인)은 국가부도의 위기에 투자하는 역베팅을 결심하고 투자자들을 모으기 시작한다. 1997년, 최악의 경제위기 당시의 시대상을 담아낸 영화.

 

국가부도의날

 

 

지옥 (2021)

 

대낮에 도시 한 복판에서 한 남자를 무자비하게 죽이는 괴생물체들.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보고 사람들은 공포에 질린다. 새진리회 의장 정진수(유아인)가 지옥행 선고를 받는 자는 모두 죄를 지은 사람들이라고 설파하자, 지옥행이 선고된 가족들까지 사회에서 매장당하게 된다. 이러한 상황들 속에서 혜진(김현주)은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 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

 

 

사도 (2014)

 

왕위 계승 정통성 논란에 시달린 영조(송강호)는 완벽한 왕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늦게 얻은 귀한 아들 세자(유아인)는 어렸을 때부터 영특하여 영조의 기쁨이 되었다. 하지만 점차 기대와 달리 어긋나는 세자에게 영조는 실망하게 되고, 사도 세자는 아버지 영조의 명에 따라 뒤주에 갇힌 채 죽음을 기다린다. 사도세자가 뒤주에 갇히고 점차 의식을 잃어가는 8일 동안의 이야기. 유아인 배우가 머리를 땅에 박는 장면에서 실제로 머리에서 피를 흘리며 촬영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사도

 

 

완득이 (2011)

 

가난하고 불우한 가정환경에 공부도 못하는 문제아 완득이(유아인)는 싸움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완득이의 담임 동주(김윤석)는 사사건건 완득이의 일에 간섭하는 데다 완득이 옆집 옥탑방에 살면서 밤낮없이 완득이를 불러댄다. 급기야 완득이가 숨기고 싶어 하던 비밀들까지 학교에서 폭로하는 동주. 그런 '똥주'가 싫은 완득이는 제발 똥주가 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완득이를 향한 동주의 관심은 계속된다.

 

완득이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