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우리 광수 바보 아니다.배우다! 이광수 배우가 등장한 넷플릭스 영화

제이의 일상 2022. 1. 25.
728x90
반응형

 

 

1. 내 아내의 모든 것 (2012)

 

예쁘고 완벽한 요리 실력, 남들이 보기엔 모든 것을 갖춘 최고의 여자 정인(임수정). 하지만 남편 두현(이선균)은 정인과의 결혼생활이 죽을 맛이다. 이혼을 할 수 있는 방법은 하나.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류승룡)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다.

 

내 아내의 모든것

 

 

2. 좋은 친구들 (2014)


어렸을 때부터 친구인 세 사람 현태(지성), 인철(주지훈), 민수(이광수)는 세상에 둘도 없는 우정을 나눈 좋은 친구들이다. 거액의 현금이 사라진 강도 화재사건으로 인해 현태의 가족이 죽고 사건은 미궁에 빠진다. 수사 과정도 경찰도 의심스러운 현태는 사건을 집요하게 파헤치기 시작하고 인철과 민수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러나, 사건을 파헤칠수록 믿었던 친구들마저 의심스러워진다.

 

좋은 친구들

 

 

3. 타짜 : 원아이드 잭 (타짜 3) (2019)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은 포커판에서는 엄청난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다.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가 나타나고, 거액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 모은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이광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임지연),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이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모여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든다. 타짜 시리즈의 3탄.

 

타짜 : 원아이드 잭

 

 

 

 

 

4. 싱크홀 (2021)

 

서울 입성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가장 동원(김성균)은 이사 첫날부터 같은 빌라 주민 만수(차승원)와 사사건건 부딪힌다. 동원은 직장 동료들을 집들이에 초대하지만 새로운 보금자리에서의 행복한 단꿈도 잠시, 순식간에 빌라 전체가 땅 속으로 떨어지고 만다. 지하 500m 싱크홀로 떨어진 이들의 생존기. 국내 최초로 싱크홀을 소재로 한 영화. 킬링타임용으로 가볍게 볼만하다.

 

싱크홀

 

 

5. 탐정 리턴즈 (탐정 2) (2018)

 

역대급 미제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비공식 합동 추리 작전을 펼쳤던 <탐정: 더 비기닝>(2015)의 강대만(권상우)과 노태수(성동일)가 드디어 ‘진짜 탐정’으로 돌아온다. 만화방을 운영하는 평범한 가장이자 한국의 셜록을 꿈꾸는 추리광이었던 ‘강대만’과 한때 광역수사대 전설의 식인상어라 불렸지만 대쪽 같은 성격 때문에 일개 형사로 좌천됐던 ‘노태수’. 이 두 사람이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범죄 추리극. 탐정 시리즈의 2탄.

 

탐정 리턴즈

 

 

6. 원더풀 라디오 (2011)

 

‘원더풀 라디오’의 DJ 신진아(이민정)는 과거 국민 요정으로 잘 나갔지만, 이제 그녀에게 남은 건 10년 차 매니저 대근(이광수)과 유일한 생계 스케줄인 '원더풀 라디오'의 라디오 DJ 자리뿐이다. 라디오의 청취율을 올리기 위해 재혁(이정진)이 구원 PD로 긴급 투입되고 재혁은 ‘원더풀 라디오’의 대대적 개편을 선언한다. 재혁의 재촉에 진아는 청취자들이 출연해 각자의 사연을 노래로 전하는 ‘그대에게 부르는 노래’를 새 코너 아이디어로 제안하고, 새로운 코너의 반응은 뜨거워진다.

 

원더풀라디오

 

 

번외. 나의 특별한 형제 (2018)

 

개인적으로 나의 영화 '특별한 형제'가 제일 이광수 배우의 활약이 돋보였다고 생각하는데, 넷플릭스에서 상영하지는 않는다. 그냥 넘어가기는 아쉬워서 소개하고자 한다.

 

비상한 두뇌를 지녔지만 지체장애로 인해 동생 동구(이광수)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신하균).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지능이 낮아 형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두 형제는 고아원에서 20년 동안 함께 살아온 특별한 형제이다. 그러던 어느 날 형제가 살고 있는 보금자리의 지원금이 끊기게 되고,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한다.

 

나의 특별한 형제

 

 

해적: 도깨비 깃발

 

배우 이광수 님의 작품은 계봉 예정인 '해적:도깨비 깃발'(해적 2)에서도 볼 수 있다. 

2022년 1월 26일 개봉

 

https://youtu.be/4z06Ck-_5SA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