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영화 추천] 진지함과 코믹을 모두 가지고 있는 배우 류승룡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3. 1. 5.
728x90
반응형

 

최종병기 활 (2011)

 

역적의 자손이자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박해일)는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 자인(문채원)의 행복만을 바라며 살아간다. 어렵사리 맞이한 자인의 혼인날, 가장 행복한 순간에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의 습격으로 자인과 신랑 서군(김무열)이 포로로 잡혀가고, 남이는 아버지가 남겨준 활에 의지해 청군의 심장부로 거침없이 전진한다. 귀신과도 같은 솜씨로 청나라 정예부대(니루)를 하나둘씩 처치하는 남이, 한 발 한 발 청군의 본거지로 접근해 간다. 남이의 신묘한 활솜씨를 알아챈 청의 명장 쥬신타(류승룡)는 왕자 도르곤과 부하들을 지키기 위해 남이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날아오는 방향을 예측할 수 없는 곡사를 사용하는 남이와 무시무시한 파괴력을 가진 육량시를 사용하는 쥬신타, 가장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사상 최대 활의 전쟁을 시작한다.

 

최종병기 활

 

 

인생은 아름다워 (2022)

 

무뚝뚝한 남편 ‘진봉’과 무심한 아들 딸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세연(염정화)은 어느 날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서글퍼진 세연은 마지막 생일선물로 문득 떠오른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다. 막무가내로 우기는 아내의 고집에 어쩔 수 없이 여행길에 따라나선 진봉(류승룡)은 아무런 단서도 없이 이름 석 자만 가지고 무작정 전국 방방곡곡을 누빈다.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 다투던 두 사람은 가는 곳곳마다 자신들의 찬란했던 지난날 소중한 기억을 하나 둘 떠올리게 된다. 한국형 뮤지컬 영화.

 

최종병기 활

 

 

내 아내의 모든 것 (2012)

 

예쁘고 완벽한 요리 실력, 남들이 보기엔 모든 것을 갖춘 최고의 여자 정인(임수정). 하지만 남편 두현(이선균)은 정인과의 결혼생활이 죽을 맛이다. 이혼을 할 수 있는 방법은 하나.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류승룡)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다.

 

최종병기 활

 

 

명량 (2014)

 

1597년 임진왜란. 국가 존망의 위기에 이순신 장군(최민식)을 삼도수군통제사로 임명한다. 그에게 남겨진 것은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나라를 위해 330척의 왜군을 상대로 싸워햐 한다. 류승룡 배우는 구루지마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최종병기 활

 

 

 

농심 짜파게티 10p + 얼큰한 너구리 10p

COUPANG

www.coupang.com

 

장르만 로맨스 (2021)

 

기나긴 슬럼프에 빠져 있던 베스트셀러 작가 현(류승룡). 젊고 유망한 작가 유진(무진성)을 만나 인생의 새로운 사랑과 변화무쌍한 다양한 인간관계를 경험한다.

 

최종병기 활

 

 

표적 (2014)

 

의문의 살인 사건, 누명을 쓰고 쫓기는 여훈(류승룡).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그와 위험한 동행을 시작한 의사 태준(이진욱)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들을 쫓는 두 명의 추격자 송반장(유준상) 과 영주(김성령). 36시간의 숨막히는 추격.

 

최종병기 활

 

 

극한직업 (2018)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류승룡)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이하늬), 마형사(진선규), 영호(이동휘), 재훈(공명)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는데,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최종병기 활

 

 

광해, 왕이 된 남자 (2012)

 

붕당정치의 혼란 속에 자신을 대신하여 위협에 노출될 대역을 찾을 것을 지시한 광해(이병헌). 광해군의 지시로 하균(류승룡)은 왕과 똑같은 외모를 지닌 하선(이병헌)을 찾아내게 되고, 하선은 광해군이 자리를 비운 하룻밤 왕의 대역을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광해군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자, 허균은 광해군이 치료를 받는 동안 하선에게 광해군을 대신하여 왕의 대역을 할 것을 명한다. 하루아침에 조선의 왕이 되어버린 천민 하선은 절대 들켜서는 안 되는 위험천만한 왕 노릇을 시작한다. 하지만 예민하고 난폭했던 광해와는 달리 따뜻함과 인간미가 느껴지는 달라진 왕의 모습에 궁정이 조금씩 술렁이고, 하선은 점점 왕의 대역이 아닌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한다.

 

최종병기 활

 

 

7번 방의 선물 (2013)

 

6살 지능의 딸바보 용구(류승룡)가 흉악범들이 모인 교도소에 들어온다. 평생 죄만 짓고 살아온 7번 방 패밀리들은 용구를 위해 용구의 딸 예승이(갈소원)를 외부인 절대 출입금지인 교도소 반입을 시도한다.

 

최종병기 활

 

 

고지전 (2011)

 

1953년 2월, 휴전협상이 난항을 거듭하는 가운데 교착전이 한창인 동부전선 최전방 애록고지에서 전사한 중대장의 시신에서 아군의 총알이 발견된다. 상부에서는 이번 사건을 적과의 내통과 관련되어 있음을 의심하고 방첩대 중위 강은표(신하균)에게 동부전선으로 가 조사하라는 임무를 내린다. 애록고지에서 은표는 죽은 줄 알았던 친구 김수혁(고수)을 만나게 된다. 수혁은 2년 사이에 이등병에서 중위로 특진해 악어중대의 실질적 리더가 되어 있고, 그가 함께하는 악어중대는 명성과 다른 모습을 보이는 등 뭔가 미심쩍다.

 

최종병기 활

 

 

 

생활공식 초강력 다목적 클리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