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이슈체크

넷플릭스 <수리남> 티저 예고편 공개, 9월 9일 개봉, 하정우, 황정민 출연 윤종빈 감독

제이의 일상 2022. 8. 9.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이 9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이 작품은 남미의 '수리남'이라는 나라를 장악한 마약상과 얽힌 남자가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수리남>은 공개 전부터 엄청난 배우 라인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배우 하정우와 황정민,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 스타로 거듭난 박해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조우진과 유연석 그리고 <듄>, <일대종사>, <와호장룡>의 배우 장첸까지 참여합니다.

 

배우 하정우는 목숨을 걸고 국정원의 작전에 참여하는 남자 '강인구'를, 수리남을 장악한 희대의 사기꾼이자 마약상 '전요한'을 배우 황정민이 연기했습니다. 또 전요한을 잡기 위해 작전에 돌입한 국정원 요원 '최창호'는 배우 박해수가, 전요한의 오른팔인 행동대장 '변기태'는 배우 조우진이 맡았다. 전요한의 변호사 '데이비드 박'은 배우 유연석이, 그리고 수리남에서 악명 높은 중국 조직 수장 '첸진'은 대만 배우 장첸이 연기했습니다.

 

 


연출은 <공작>(2018) <군도:민란의 시대>(2014) <범죄와의 전쟁:나쁜 놈들 전성시대>를 만든 윤종빈 감독이 맡았습니다. 다작을 한 감독이지만, <수리남>은 윤종빈 감독의 첫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9월 9일 공개 예정인 <수리남>은 추석 연휴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은 현재 6부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하정우 작품 보러 가기

 

배우 황정민 작품 보러 가기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