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의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7. 5.
728x90
반응형

 

 

 

검사외전 (2016)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이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되면서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꼼짝없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된 재욱은 결국 15년 형을 받고 수감된다.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

 

검사외전

 

 

남자가 사랑할 때 (2013)

 

거칠게 보이지만 속 마음은 순수한 태일(황정민)은 호정(한혜진)을 알고 난 후 주변 사람들을 사랑하는 방식을 알게 되며 변화하게 된다.

 

남자가 사랑할 때

 

 

열한 번째 엄마 (2007)

 

역대 엄마 중 외모는 제일이지만 성격은 제일 수상한 엄마(김혜수). 틈만 나면 잔소리를 늘어놓는 철든 아이 재수(김영찬)와 바람 잘 날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며 서로 정이 들기 시작한다.

 

열한 번째 엄마

 

 

신세계 (2013)

 

경찰청 수사 기획과 강 과장(최민식)은 국내 최대 범죄 조직인 '골드문'에 신입 경찰 이자성(이정재)을 잠입시킨다. 8년 뒤, 회장이 사망하고, 강 과장은 후계자 결정에 직접 개입하는 '신세계' 작전을 설계한다. 자성은 골드문의 2인자이자 실세인 정청(황정민)의 오른팔이 되었지만 신분이 노출될 위기에 처한 자성은 언제 자신을 배신할지 모르는 경찰과, 형제의 의리로 대하는 정청 사이에서 갈등한다.

 

신세계

 

 

 

 

돈 (2019)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은 좀처럼 실적을 올리지 못하고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그러다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된 조일현에게 수석 검사 한지철(조우진)의 추적이 점점 그를 조여 온다. 배우 황정민은 첫번째 거래실수 주문자 전화 목소리 역으로 우정출현 했다.

 

 

 

모비딕 (2011)

 

1994년 서울 근교 발암교에서 일어난 의문의 폭발 사건. 사건을 추적하던 열혈 사회부 기자 이방우(황정민) 앞에 어느 날 오랫동안 연락이 끊겼던 고향 후배 윤혁(진구)이 나타난다. 그는 일련의 자료들을 건네며 발암교 사건이 보여지는 것과 달리, 조작된 사건임을 암시한다. 발암교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이방우는 동료 기자 손진기(김상호), 성효관(김민희)과 특별 취재팀을 꾸린다. 하지만 취재를 방해하는 의문의 일당들로 인해 그들은 위험에 처하게 된다. 1990년 윤석양 이등병의 보안사 민간인 사찰 폭로사건을 모티브로 만든 영화.

 

모비딕

 

 

사생결단 (2006)

 

3만명의 고객이 우글거리는 황금 구역을 관리하는 마약 중간 판매상 이상도(류승범)는 마약계 거물 장철(이도경)을 잡겠다는 집념에 사로잡힌 미치광이 형사 도경장(황정민)에게 약점을 잡히면서 함정수사에 협조하지만, 수사가 실패로 돌아가자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상도가 출소한 뒤 다시 장철을 잡을 기회를 손에 넣은 도경장은 다시 상도를 찾고, 이미 도경장 때문에 감옥에 다녀온 상도는 쉽게 넘어가지 않는다. 그러던 중 도경장은 뜻밖의 존재와 부딪히고, 상도의 계획 역시 예상 밖의 장애물을 만나게 되면서 두 남자의 ‘사생결단’은 결국 예상치 못했던 최후를 향해 달려간다.

 

사생결단

 

 

인질 (2021)

 

평소와 똑같던 어느 새벽, 서울 한복판에서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황정민)이 납치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 속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된다. 배우 황정민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인질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