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내는 앤 해서웨이의 영화들

제이의 일상 2022. 4. 18.
728x90
반응형

 

 

 

인터스텔라 (2014)

 

지구는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겪고 있고, NASA도 해체되었다. 평범한 농부로 살고 있던 쿠퍼(매튜 캑커너히)는 어느 날 우연히 숨겨져 있던 NASA에 가게 되고, 그에게 죽어가는 지구를 대체할 새로운 터전을 찾는 미션이 주어진다. 그렇게 쿠퍼는 브랜드 박사(앤 해서웨이)를 포함한 팀원들과 함께 우주로 간다. SF영화를 좋아한다면 추천.

 

인터스텔라

 

 

비커밍 제인 (2007)

 

영국 햄프셔에서 작가를 꿈꾸던 제인 오스틴(앤 해서웨이) 앞에 나타난 부와 명예를 가진 청혼남 위슬리와 도시에서 온 가난한 변호사 톰 르프로이. 작가 제인 오스틴의 작품에 지대한 영향력을 끼치게 된 그녀의 실제 사랑 이야기.

 

비커밍 제인

 

 

러브 & 드럭스 (2010)

 

타고난 바람둥이 제이미(제이크 질렌할)는 넘치는 바람기 때문에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를 당한다. 제약회사에 영업사원으로 취직한 제이미는 자신의 매력을 100% 활용, 병원을 상대로 영업에 나선다. 얽매이길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매기(앤 해서웨이)는 진지한 사랑에 빠지길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아 하룻밤 상대로 남자들을 고른다. 병원에 영업차 갔던 제이미는 그곳에서 환자인 매기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장난스럽고 유쾌한 제이미의 연애신청이 싫지 않은 매기는 진지한 사랑보다는 몇 시간을 함께 보낼 잠자리 친구로 지내자고 제안한다.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매력에 이끌리게 되고 제이미는 매기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러브 & 드럭스

 

 

겟 스마트 (2008)

 

비밀정보기관 컨트롤은 악의 집단 카오스의 음모로 인해 모든 요원들의 정체가 발각되고 만다. 어쩔 수 없이 현장 경험이 없는 사무요원 맥스웰 스마트(스티브 카렐)를 작전에 투입하게 되고, 스마트는 에이전트 99(앤 해서웨이)와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

 

겟 스마트

 

레미제라블 (2012)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은 우연히 만난 신부의 손길 아래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삶을 결심한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며 지내던 장발장은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코제트를 만나기도 전에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장발장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고, 장발장은 코제트와 도망 생활을 시작한다. 빅토르 위고의 소설 '레미제라블'을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

 

 

브로크백 마운틴 (2005)

 

눈부신 만년설로 뒤덮인 8월의 브로크백 마운틴의 양떼 방목장에서 여름 한 철 함께 일하게 된 두 청년 에니스(히스레저)와 잭(제이크 질렌할)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어간다. 다시 각자의 삶으로 돌아간 후 우연히 4년 만에 다시 만난 에니스와 잭은 일년에 한두 번씩 브로크백에서 만나 함께 지내기로 한다.

 

브로크백 마운틴

 

 

인턴 (2015)

 

단기간에 회사를 크게 키워낸 CEO 줄스(앤 해서웨이)의 회사에 70세 남성 인턴 벤(로버트 드 니로)이 인턴으로 채용된다. 비록 인턴이지만 경험이 많은 벤은 줄스에게 힘이 되어 준다.

 

인턴

 

 

원데이 (2011)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마지막 날: 5월 15일

 

현실의 벽에 부딪혀도 작가의 꿈을 놓지 않는 엠마(앤 해서웨이)와 그저 세상을 즐기며 살고 싶은 덱스터(짐 스터게스)는 대학교 졸업식 날 처음 만난다. 그때부터 1년에 한 번씩 재회하여 기쁨과 슬픔을 함께한다. 20년 동안 우정과 사랑 앞에서 엇갈리는 두 사람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원데이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