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가볍게 볼 수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

제이의 일상 2022. 4. 14.
728x90
반응형

 

 

 

스파이 패밀리 (2022)

 

이웃 나라의 고위직 정치인에게 접근하라는 명령을 받은 엘리트 스파이. 완벽한 위장을 위해 어린 딸을 입양하기로 한다. 그런데 고아원에서 데려온 딸 아냐는 사실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 평범한 가정으로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스파이들의 이야기.

 

스파이 패밀리

 

 

극주부도 (2021)

 

한때는 '불사신 다쓰'로 이름을 날리던 야쿠자였지만, 이제 그 생활을 청산하고 전업주부가 된 다쓰. 그의 주부 생활을 코믹하게 그린 애니메이션.

 

극주부도

 

코타로는 1인 가구 (2022)

 

원룸 건물 시미즈에 혼자 이사 온 코타로라는 특이한 남자아이. 어린 나이에 홀로 살아가는 4살 어린이지만, 사극 말투를 쓰며 누구보다 씩씩하고 강하게 살아간다. 그런 코타로와 함께 살아가는 건물 주민들의 이야기.

 

코타로는 1인 가구

 

 

일하는 세포 (2021)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인체를 지키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존재들. 몸속에서 쉴 새 없이 일하는 세포들을 의인화한 이야기를 담은 코믹 애니메이션.

 

일하는 세포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2019)

 

남중생 니시카타는 옆자리 여학생 타카기의 장난에 늘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한다. 이것저것 해봐도 도저히 상대가 안되니 그저 분할 따름. 그렇다고 이렇게 마냥 당할 수만은 없다.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호오즈키의 냉철 (2018)

 

천국과 지옥이 존재하는 세상. 복잡하고 광대한 지옥에서 늘어가는 사건을 매끄럽게 처리하는  염라대왕 제 1보좌관 호오즈키. 냉철한 호오즈키와 지옥 주민들의 지옥 세상의 일상을 코믹하게 그렸다.

 

호오즈키의 냉철

 

 

사카모토입니다만? (2016)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엣지있는 사카모토는 학교 여학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런 사카모토가 꼴 보기 싫은 학교 일진들은 그를 골탕 먹이려 하지만, 어느새 그의 멋짐에 교화되고 심지어 사카모토에게 빠져들기까지 한다.

 

사카모토입니다만?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