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신민아의 영화 드라마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4. 3.
728x90
반응형

 

야수와 미녀 (2005, 로맨틱 코미디 영화)


괴물 전문 성우 구동건(류승범)에게는 앞이 보이지 않는 애인 장해주(신민아)가 있다. 동건은 자신의 모습을 궁금해하는 해주에게 이마에 큰 흉터가 있는 험악한 인상 대신 고교 동창 킹카였던 탁준하(김강우)의 외모를 자신의 외모인양 설명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해주가 수술을 받고 눈을 뜨게 되고, 그의 모습을 못 알아보는 해주를 보자 얼떨결에 자신을 동건의 친구 정석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동건은 하와이에 출장 갔다고 해버린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탁준하가 나타나 해주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기 시작한다.

야수와 미녀

 

고고 70 (2008, 음악 영화)


상규(조승우)와 만식(차승우)은 6인조 밴드 ‘데블스’를 결성한다. 더 큰 무대를 꿈꾸던 상규는 자신을 동경하는 가수 지망생 미미(신민아)를 이끌고 무작정 상경하여 서울에서의 첫 무대는 ‘플레이보이 컵 배 그룹사운드 경연대회’에 참가한다. 데블스는 그들만의 특별한 무대매너로 당시 음악계를 주름잡던 팝 칼럼니스트 이병욱(이성민)의 눈에 띄게 된다. 시민회관 화재사건과 퇴폐 풍조 강력 단속으로 그들이 설 무대를 찾기란 쉽지 않지만, 통행금지를 피해 대한민국 최초의 고고클럽 ‘닐바나’를 오픈한 이병욱에 의해 전격 스카우트되어 드디어 무대에 서게 된다.

고고70

 

디바 (2020, 공포 영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다이빙계의 디바 이영(신민아)은 어느 날 동료이자 절친 수진(이유영)과 함께 교통사고를 당한다. 사고 후 실종된 수진을 향한 이영의 애틋함과 달리 동료들은 수진에 대해 의문스러운 말들을 쏟아낸다.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던 수진이 자기가 알던 모습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은 이영을 점점 광기로 몰아넣는다.

디바

 

 

보좌관 (2019, 정치 드라마)


국회의원 보좌관 장태준(이정재)과 강선영(신민아)은 음모와 탐욕의 여의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10부작.

보좌관

 

갯마을 차차차 (2021, 로맨틱 드라마)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미아)은 대도시 생활을 접고 바닷가 마을에서 개업을 한다. 그리고 혜진은 그곳에서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을 만나게 된다. 최고 시청률 12.7%의 인기 드라마. 16부작.

갯마을 차차차

 

우리들의 블루스 (2022.04.09 방영 예정)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삶을 보여주는 힐링 드라마.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로, 많은 주연급 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
tvN 토일 밤 9시 10분 / 넷플릭스 : 방송 약 두 시간 후 업로드

우리들의 블루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