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반전 영화

제이의 일상 2022. 3. 13.
728x90
반응형

 

 

유주얼 서스펙트 (1995)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마지막 날: 3월 31일

 

산페드로 부두 폭발 사고가 발생한다. 수사관 데이브 쿠얀(채즈 팰민테리)은 폭발사고와 사라진 돈의 행방을 밝히기 위해 유일한 생존자 버벌(캐빈 스페이시)에게서 진술을 듣는다. 버벌은 폭발 사고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었던 5인과 지난 6주간 펼친 범죄 행각, 그리고 전설 속 악마 ‘카이저 소제’의 존재에 대해 말하며 쿠얀은 혼란에 빠진다. 대표적인 반전영화로 손꼽히는 영화.

 

유주얼 서스펙트

 

 

메멘토 (2000)

 

아내가 살해당한 후 10분밖에 기억 못하는 단기기억상실증에 걸린 레너드(가이 피어스)는 자신의 기억을 사진과 메모, 그리고 문신에 의존한다. 그리고 그 기억을 추적하여 아내를 죽인 살인범을 밝힌다.

 

메멘토

 

 

셔터아일랜드 (2010)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마지막 날: 3월 31일

 

보스턴 셔터아일랜드의 정신병원에서 환자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사를 위해 동료 척(마크 러팔로)과 함께 셔터아일랜드로 향한다. 셔터 아일랜드에 위치한 이 병원은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 자체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이상한 쪽지만을 남긴 채 감쪽같이 사라지고, 테디는 수사를 위해 의사, 간호사, 병원관계자 등을 심문하지만 무언가 수상하다.

 

셔터아일랜드

 

 

디 아더스 (2001)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마지막 날: 3월 31일 

 

빛을 보지 못하는 희귀병을 앓는 두 아이와 아이들을 홀로 돌보며 살아가는 어머니(니콜 키드먼). 어느 날 집에서 기괴한 속삭임이 들려오고 아무도 없는 방에서 피아노 소리가 흘러나온다.

 

디 아더스

 

 

기억의 밤 (2017)

 

새 집으로 이사 온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납치된 형 유석(김무열). 납치된지 19일째 되는 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유석은 돌아온 뒤로 어딘가 변한 것 같았고, 동생 진석(강하늘)은 유석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기억의 밤

 

 

높은 풀 속에서 (2019)

 

임신 6개월 차인 베키와 그녀의 오빠 칼은 한 소년의 외침을 듣고 풀숲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이내 그곳에서 빠져나갈 수 없다는 걸 깨닫는다. 아무리 달려도, 시간이 지나도 풀숲에서 나갈 수 없다.

 

높은 풀 속에서

 

 

위크엔드 어웨이 (2022)

 

크로아티아에 함께 여행 온 친구가 사라졌다. 베스(레이튼 미스터)는 친구의 행적을 필사적으로 추적한다. 하지만 홀로 낯선 나라에서 실종된 친구를 찾기는 쉽지 않다. 그녀가 단서를 따라갈수록 충격적인 속임수가 하나씩 드러난다.

 

위크엔드 어웨이

 

 

침묵 (2017)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최민식)의 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이하늬)가 살해당하고, 용의자로 딸 임미라(이수경)가 지목된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사건. 임태산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그리고 미라의 무죄를 믿고 보듬어줄 젊은 변호사 최희정(박신혜)을 선임한다. 치열한 법정 공방 중 그날의 CCTV 영상을 갖고 있는 유나의 팬 김동명(류준열)의 존재가 드러나며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침묵

 

서치 (2018)

 

스터디그룹에 가있겠다고 한 딸 마고에게서 부재중전화 3통이 걸려왔다. 아빠 데이빗(존 조)은 그 후 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을 알게 된다. 경찰의 조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만 결정적인 단서들이 나오지 않고, 아빠는 딸의 SNS에서 딸의 행방을 쫓는다.

 

서치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