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데뷔부터 엄청난 연기의 배우 박정민의 넷플릭스 영화

제이의 일상 2022. 3. 12.
728x90
반응형

 

 

 

파수꾼 (2010)

 

한 소년이 죽었다. 평소 아들에게 무심했던 소년의 아버지(조성하)는 아들의 갑작스러운 공백에 매우 혼란스러워하며 아들 기태(이제훈)의 죽음을 뒤쫓기 시작한다. 아들의 책상 서랍 안에 소중하게 보관되어 있던 사진 속에는 동윤(서준영)과 희준(박정민)이 있다. 하지만 한 아이는 전학을 갔고 한 아이는 장례식장에 오지도 않았다. 이들에게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파수꾼

 

 

동주 (2016)

 

일제강점기. 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동갑내기 사촌지간 동주(강하늘)와 몽규(박정민)는 창씨개명을 강요하는 혼란스러운 나라를 떠나 일본 유학 길에 오른다. 신념을 위해 거침없이 행동하는 몽규는 일본으로 건너간 뒤 더욱 독립운동에 매진하고, 시인을 꿈꾸며 시대의 비극을 아파하던 동주는 그런 몽규와 점점 갈등하게 된다. 흑백 영화.

동주

 

 

그것만이 내 세상 (2018)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는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동생 진태(박정민)와 처음 마주한다. 진태는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서번트증후군. 캐나다로 가기 위한 경비를 마련하기 전까지만 꾹 참기로 결심한 조하는 동생과 불편한 동거생활을 하기 시작한다.

 

그것만이 내 세상

 

 

기적 (2021)

 

1988년 역명부터 대합실, 승강장까지 마을 주민들의 손으로 직접 만든 대한민국 최초 민자역 ‘양원역’을 모티브로 제작한 영화. 언제 기차가 올지 모르는 위험한 다리를 건너야 갈 수 있는 마을에 살지만, 다른 길이 없어 철로로 오갈 수밖에 없는 마을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기차역을 세우는 게 유일한 목표인 준경(박정민). 준경은 꾸준히 청와대에 편지를 부치고, 대통령을 직접 만나 부탁하기 위해 대통령 배 수학경시대회에 도전한다. 그런 준경을 도와주는 친구 라희(임윤아). 그리고 준경을 이해하지 못하는 준경의 아버지(이성민)의 이야기.

 

기적

 

 

 

변산 (2018)

 

발렛 파킹, 편의점 아르바이트로 고된 청춘을 보내지만, 쇼미더머니 6년 개근의 열정을 불태우는 무명 래퍼 학수(박정민)는 또다시 예선 탈락을 맞이하고, 짝사랑 선미 (김고은)에게 낚여 고향 변산으로 간다. 에 강제로 소환된다.
 징글징글하게 들러 붙는 옛 친구들로 인해 지우고 싶었던 흑역사는 하나, 둘 떠오르고 하루빨리 고향을 뜨고 싶었던 학수는 예측 불허의 사건들을 겪으면서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변산

 

 

사바하 (2019)

 

신흥 종교 비리를 찾아내는 종교문제연구소 박목사(이정재)는 사슴동산이라는 새로운 종교 단체를 조사한다. 영월 터널에서 여중생이 사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박 목사는 진실을 밝히려 하지만 터널 사건의 용의자가 자살하고, 그가 죽기 전 마지막으로 만난 정비공 나한(박정민)과 사슴동산에 대해 파고들수록 박 목사는 점점 더 많은 미스터리와 마주하게 된다.

 

사바하

 

 

시동 (2019)

 

학교도 싫고 집도 싫고 공부는 더더욱 싫다며 엄마(염정아)에게 반항하는 아들 택일(박정민) 무작정 집을 뛰쳐 나간다. 우연히 찾은 장품반점에서 남다른 포스의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나게 되고, 그곳에서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웹툰 원작 영화.

 

시동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