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매력적인 포스의 배우 김혜수의 넷플릭스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2. 26.
728x90
반응형

 

 

 

타짜 1 (2006)

 

고니(조승우)는 어느 날 일하던 가구공장 화투판에 끼고 집안 돈을 전부 날리게 된다. 하지만 그것이 전문 도박꾼 타짜들이 짜고 친 판이었단 사실을 뒤늦게 안 고니는 복수를 위해 집을 떠난다. 그리고 도박으로 시비가 붙은 한 창고에서 우연히 전설의 타짜 평경장(백윤식)을 만나 본격적인 타짜의 길로 들어선다.

 

타짜

 

 

굿바이 싱글 (2016)

 

톱스타 주연(김혜수)은 화려한 삶을 살았지만 정작 자신의 것은 하나도 없는 현실을 깨닫는다. 그래서 영원한 내 편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대뜸 임신 스캔들을 터트린다. 대표 여배우의 임신 스캔들은 전 국민 스캔들로 퍼지고, 주연(김혜수)의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은 뒷수습에 동분서주한다.

 

굿바이 싱글

 

 

차이나 타운 (2015)

 

지하철 보관함 10번에 버려져 이름이 일영(김고은)은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차이나타운을 지배하고 있는 '엄마’(김혜수)라 불리는 여자를 만나 가장 쓸모 있는 아이로 자란다. 그러던 어느 날 일영은 석현(박보검)을 만나고 처음으로 차이나타운이 아닌 또 다른 세상이 궁금해진다. 그런 일영의 변화를 감지한 엄마는 그녀에게 위험천만한 마지막 일을 준다.

 

차이나 타운

 

국가부도의 날 (2018)

 

엄청난 경제 위기가 닥칠 것을 예견한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김혜수)은 이 사실을 보고하지만 정부는 뒤늦게서야 국가부도 사태를 막기 위한 비공개 대책팀을 꾸린다. 한편 곳곳에서 감지되는 위기의 시그널을 포착한 윤정학(유아인)은 국가부도의 위기에 투자하는 역베팅을 결심하고 투자자들을 모으기 시작한다.

국가부도의날

 

 

도둑들 (2012)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10명의 도둑들이 모이게 된다. 그리고 각자만의 계획을 세우고 움직인다. 김혜수는 금고털이 '팹시'로 등장한다.

 

도둑들

 

관상 (2013)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꿰뚫어 보는 천재 관상가 내경(송강호). 처남 팽헌(조정석), 아들 진형(이종석)과 산속에 칩거하고 있던 그는 관상 보는 기생 연홍(긴혜수)의 제안으로 한양으로 향하고, 연홍의 기방에서 사람들의 관상을 봐주는 일을 하게 된다. 용한 관상쟁이로 한양 바닥에 소문이 돌던 무렵, 내경은 김종서(백윤식)로부터 사헌부를 도와 인재를 등용하라는 명을 받아 궁으로 들어가게 되고, 수양대군(이정재)이 역모를 꾀하고 있음을 알게 된 그는 위태로운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한다.

 

관상

 

 

하이에나 (2020)

 

두 라이벌 변호사는 하이에나처럼 서로를 물고 뜯고 찢으며 생존 다툼을 하는 두 라이벌 변호사 정금자(김혜수), 윤희재(주지훈)의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하이에나

 

 

시그널 (2016)

 

우연히 쓰레기통에 버려져 있던 무전기를 발견한 박해영(이지훈). 배터리도 없는 무전기에서 15년 전 이재한 형사(조진웅)에게서 무전이 온다. 현재 미제로 남은 사건을 15년 전 이재한 형사가 해결할 수 있도록 박해영은 이재한에게 정보를 주고, 역사가 바뀐다. 무전으로 연결된 과거와 현재. 과거 형사와 현재 형사가 미제사건을 해결한다.

 

시그널

 

 

소년심판 (2022)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 심은석(김혜수)은 지방법원 소년부 판사로 새로 부임되어 그곳에서 판사 차태주(김무열)와 일하게 된다. 그곳에서 마주하게 되는 소년범죄와 그들을 둘러싼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드라마 추천 리뷰

오랜만에 만난 웰메이드 드라마. cg가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스토리로 커버가 가능하지 않았나 싶...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