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코로나로 인해 뮤지컬 보러 못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해외 뮤지컬 영화 추천

제이의 일상 2022. 2. 3.
728x90
반응형





헤어스프레이 (2007)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코니 콜린스 쇼’의 댄싱퀸인 ‘미스 헤어스프레이’가 되는 것이 꿈인 트레이시(니키 블론스키)는 날씬한 몸매를 가지지는 못했지만 늘 한껏 부풀린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하고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다. 어느 날, ‘코니 콜린스 쇼’의 공개 오디션이 열리자, 트레이시가 주눅 들까 걱정하는 엄마 에드나(존 트라볼타)를 뒤로 하고 크레이시는 자신의 꿈을 위해 오디션에 참가한다. 친구 시위드(엘리아 켈리)와 페니(아만다 바인즈)의 도움으로 수준급 댄스를 선보인 트레이시는 드디어 ‘코니 콜린스 쇼’에 입성한다. 그러나 볼티모어 TV 방송국 매니저이자 전 미스 볼티모어로 아름다운 외모가 곧 권력임을 강조하는 벨마(미셸 파이퍼)와 그녀의 딸인 백치미 공주병 앰버(브리타니 스노우)에게 트레이시는 눈엣가시이다. 그녀는 온갖 방해 공작을 벌이는 벨마와 앰버에 맞서 볼티모어 최고의 댄싱퀸을 뽑는 ‘미스 헤어스프레이’ 선발 대회에 참가한다.

헤어스프레이

 

맘마미아 (2008) (넷플릭스에서 2022월 2월 15일까지 시청 가능)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와 살고 있는 소피(아만다 시프리드)는 결혼을 앞둔 신부다. 소피는 자신의 결혼식에 참석할 아빠를 찾고 싶게 되고, 우연히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는다. 셋 중 누가 아빠인지 모르는 소피는 엄마의 이름으로 그들을 초대한다. 결혼식 전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 샘,해리, 빌이 그리스 섬에 도착하고, 이를 모르고 있던 도나는 당황하게 된다. 소피의 아빠 찾기와 그녀의 결혼식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세계적인 뮤지션 아바(ABBA)의 음악에 착안하여 기획된 뮤지컬.

맘마미아

 

페임 (2009)


빛나는 재능으로 찬란한 미래를 꿈꾸는 뉴욕 예술고등학교에서 젊은이들의 열정을 춤과 노래로 표현한다. 2009년 케빈 탄차로엔 감독에 의해 리메이크된 전설의 뮤지컬 영화. 시대를 앞서간 트렌디한 스토리와 노래, 춤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페임

 

레미제라블 (2012)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 전과자라는 이유만으로 모두의 박해를 받던 장발장은 우연히 만난 신부의 손길 아래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삶을 결심한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며 지내던 장발장은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마들렌의 진짜 정체가 장발장임을 알아차리고 그를 쫓기 시작한다.

레미제라블

 

 

라라랜드 (2016)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의 꿈을 좇는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 현실적인 공감을 얻을 이야기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LA의 사계절 아래 감미로운 선율의 음악과 다채로운 색채의 향연, 화려한 의상과 최고의 프로덕션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황홀경으로 이끈다.

라라랜드

 

오페라의 유령 (2004)


1870년 파리 오페라하우스. 가면 뒤에 흉측한 외모를 가리고 파리 오페라하우스의 지하에 숨어 사는 팬텀(제라드 버틀러).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그는 아름다운 코러스단원 크리스틴(에미 로섬)을 마음에 품고, 오페라하우스의 매니저들을 협박해 그녀를 최고의 프리마돈나로 만든다. 팬텀의 접근에 겁에 질린 크리스틴은 다정한 라울 백작의 품 안에서 위로를 받지만 이를 눈치챈 팬텀은 급기야 크리스틴을 납치한다.

오페라의 유령

 

어거스트 러쉬 (2007)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 루이스(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촉망받는 첼리스트 라일라(케리 러셀)와 사랑에 빠지지만 라일라 아버지의 반대로 헤어지게 된다.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찾아온 소년 에반(프레디 하이모어)은 몰래 보육원으로 보내진다. 에반은 부모님이 자신을 찾고 있을 것이라 믿고 보육원을 나와 뉴욕으로 간다. 타고난 음악적 재능을 가진 에반은 뉴욕 길거리에서의 삶을 이어나간다.

어거스트 러쉬

 

애니 (1982)


1933년, 미국의 공황기에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고아 애니. 우연히 부자 워벅스 씨 집에 잠깐 머무르게 되면서 냉혈한 워벅스 씨의 마음을 바뀌게 하고, 애니의 친부모를 찾아주기 위해 워벅스 씨가 캠페인을 벌리자 고아원 원장과 일행은 가짜 증명서를 만들어 애니를 찾아간다.

애니

 

스위니토드 (2007)


사랑하는 아내와 딸과 함께 행복한 남자 벤자민 바커(조니 뎁). 그러나 자신의 아름다운 아내를 탐한 악랄한 터핀 판사 때문에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다. 그 후로 15년. 아내와 딸을 되찾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그는 복수를 위해 스위니 토드로 거듭나 이발소를 연다. 그날 이후 수많은 신사들이 이발하러 간 후엔 바람같이 사라져 나타나지 않고, 이발소 아래층 러빗 부인(헬레나 봄햄 카터)의 파이 가게는 갑자기 황홀해진 파이 맛 덕분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데. 그런데 스위니 토드의 사랑하는 아내와 딸은 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

스위니토드



틱, 틱... 붐! (2021)

1990년 뉴욕, 식당에서 웨이터로 일하는 존(앤드루 가필드)은 뮤지컬의 전설로 남을 작품을 쓰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작곡에 매진한다. 하지만 인생의 중요한 기회가 될 수도 있는 공연을 며칠 앞두고 많은 일들이 갑작스레 몰려온다. 뉴욕이 아닌 곳에서 아티스트의 삶을 꿈꾸는 여자 친구 수전(알렉산드라 십), 꿈을 접고 경제적으로 안정된 삶을 선택한 친구 마이클(로빈 데 헤수스), 예술계를 뒤흔든 사회적 이슈 등이 그를 전방위로 압박한다. 서른 살 생일은 다가오고, 존은 예술가로서의 삶이 불안해지기 시작한다.

틱틱붐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