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마니아층이 있는 좀비물! 좀비 영화 드라마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5. 24.
728x90
반응형

 

 

좀비랜드 (2009)

 

좀비가 우글대는 세상. 조심성 많은 외톨이가 부모의 생사를 확인하러 고향으로 향한다. 그러다 좀비라면 모두 쏴 죽이는 터프가이와 사기꾼 자매를 만나 좀비가 없다는 곳으로 동행을 시작한다.

 

좀비랜드

 

 

좀비랜드 더블 탭 (2019)

 

좀비로 세상이 망한지 10년, 자신들만의 재능을 발휘하고 생존 규칙을 지키며 여전히 좀비들의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는 탤러해시, 콜럼버스, 위치타, 리틀록. 하지만 ‘좀비랜드’에 더욱 진화한 좀비가 나타나고 이들은 새로운 인간 생존자들과 함께 사투를 시작한다.

 

좀비랜드 더블 탭

 

 

부산행 (2016)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서 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세련된 한국형 좀비물.

 

부산행

 

 

 

워킹데드 (2010~ 시즌11)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 여러 시즈들로 많은 인기몰이를 했다.

 

워킹데드

 

 

반도 (2020)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은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반도

 

 

지금 우리 학교는 (2022)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고등학교. 이곳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지금 우리 학교는

 

 

킹덤 (2019)

 

병든 왕을 둘러싸고 흉흉한 소문이 떠돈다. 어둠에 뒤덮인 조선, 기이한 역병에 신음하는 산하. 정체 모를 악에 맞서 백성을 구원할 희망은 오직 세자뿐이다.

 

킹덤

 

 

카고 (2018)

 

무시무시한 전염병이 퍼진 오스트레일리아 내륙. 한 남자가 죽음을 무릅쓰고 황무지를 가로지른다. 목표는 단 하나. 어린 딸 로지를 지켜줄 보호자를 찾아야 한다.

 

카고

 

 

캐빈 인 더 우즈 (2012)

 

기분전환을 위해 인적이 드문 숲으로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친구들은 GPS에도 나오지 않는 마을 입구의 ‘돌아가라’는 경고에도 숲 속의 외딴 오두막에 도착해 짐을 푼다. 그러던 중 기이한 물건들로 가득 찬 지하실을 발견하고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하지만, 오두막에서는 이미 상상하지 못한 일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캐빈 인 더 우즈

 

 

Z네이션 (2014~ 시즌5)

 

좀비 바이러스가 세상을 휩쓸고 간 3년 후, 바이러스 백신을 만들 것이라는 유일한 희망으로 죽음과 공포의 여정에 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호러 드라마.

 

Z네이션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