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탈출해야 살아나갈 수 있다. 스릴러 영화 추천 리스트

제이의 일상 2022. 3. 27.
728x90
반응형

 

 

맨 인 더 다크 (2016)

 

10대 빈집털이범 록키, 알렉스, 머니는 밑바닥 삶을 청산하기 위해 눈먼 노인을 겨냥한 마지막 한 탕을 준비한다. 노인이 잠든 사이 거액의 현금을 쟁취하려던 순간 그가 깨어나고, 이들의 계획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암전 속에서 모두 역전되기 시작한다. 이 집을 탈출해야 살 수 있다.

 

맨 인 더 다크

 

 

이스케이프 룸(2019)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탈출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사람들. 성별, 연령, 출신도 모두 다른 이들은 오직 초대장만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방탈출 게임 회사 ‘미노스’에 모인다. 하지만 초대자는 나타나지 않고, 예고도 없이 시작되는 게임. 참가자들은 이것이 평범한 게임이 아니란 걸 알게 된다.

 

이스케이프 룸

 

 

이스케이프 룸: 노 웨이 아웃 (2021)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조이(테일러 러셀)와 벤(로건 밀러)은 게임을 설계한 의문의 조직 ‘미노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뉴욕에 도착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게임에 참가하게 된다.

 

이스케이프 룸: 노 웨이 아웃

 

 

직쏘 (2017)

 

잔혹하게 살해당한 시신이 차례로 발견됐다. 10년 전 세상을 뒤흔들었던 직쏘 킬러를 모방한 사건이라 여겼지만, 희생자 부검 결과 이미 죽은 직쏘의 혈흔이 발현된다.

 

직쏘

 

더 플랫폼 (2019)

 

한 달마다 랜덤으로 레벨이 바뀌는 수직 감옥 '플랫폼'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하루 한번 위에서부터 내려오는 식탁에서 상위층에서부터 먹고 남긴 음식만으로 견뎌야 하고, 배고픔에 굶주린 아래층은 서로를 죽인다.

 

더 플랫폼

 

 

써클 (2015)

 

50명의 사람이 고문실에 갇혀 있다. 당신은 마치 파리처럼 죽어 나가는 희생자 중 오직 한 사람만을 살릴 수 있다. 누구를 택할 것인가.

 

써클

 

 

높은 풀 속에서 (2019)

 

그 누가 외면할 수 있었을까. 임신 6개월 차인 베키와 그녀의 오빠 칼은 한 소년의 외침을 듣고 풀숲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곧 그곳에서 빠져나갈 수 없다는 걸 깨닫는다.

 

높은 풀 속에서

 

 

딥 블루 씨 (1999)

 

바다 위에 떠있는 수상 연구소 아쿠아티카에서 수전 맥켈레스터 박사(새프런 버로우스)를 비롯한 연구팀은 상어를 이용해서 인간의 손상된 뇌 조직을 재생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다. 하지만 연구 중에 상어들의 DNA 유전인자를 조작하고, 유전 인자가 조작된 상어들은 이전보다 훨씬 더 지능이 높고 훨씬 더 무서운 살상 괴물로 변해버린다. 바다 한가운데 고립된 연구소 안에는 유전 인자 조작으로 변형된 상어가 인간들을 노리고 있고 연구소에 갇힌 사람들은 그 살상 괴물들과 생존을 위한 결투를 벌여야 한다.

 

딥 블루 씨

 

 

배틀로얄 (2000)

 

수학여행으로 위장하고 고립된 섬에 보내진 42명의 학생들은 살아남기 위해 마지막 한 사람이 남을 때까지 서로 죽여야 한다. 제한 시간 3일 동안 위법 행위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를 죽이되, 규칙을 어길 경우에는 특수 목걸이가 폭파하여 목숨을 잃게 된다.

 

배틀로얄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