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잡/블로그

구글 검색 유입 1,000 클릭 돌파

제이의 일상 2022. 8. 20.
728x90
반응형



지난 글에서 400 클릭 돌파한 것이 바로 지난달이었는데, 그 후 약 한 달 만에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지난 글

구글 검색 유입 400 클릭 독파 기록

구글 서치 콘솔에서 꾸준히 날아오는 통계 이메일. 키자드, 구글서치콘솔로 구글에 내 글 검색되게 하는 방법 구글에 내 글이 검색되게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구글

j-lifestyle.tistory.com



얼마 전, 28일 동안 1K 클릭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최근에 잠깐 구글 클릭 유입이 많이 늘었다. 특정 포스팅에 유입이 많이 된 것인데,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조금 신기했다.



이번 통계의 특이점에는 Top 5 검색어가 많이 분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클릭률이 높을 수 있었던 이유는 아마 검색 시 상위 노출이 되어서 인 것 같다.



최근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조금 더 키워보고 싶어서 공부도 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데, 조금씩 감을 잡아가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여전히 애드센스 수익 상승으로는 잘 이어지지 않는다. 애드센스 수익 월 100만 원 이상 버시는 분들은 정말 훨씬 많이 노력하시던데 나도 본받아서 더 연구하고 노력해봐야겠다.


느리지만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내 티스토리 블로그. 사실 가끔은 '언제 성장하나..' 하고 답답하기도 하지만, 나름 나만의 기록물을 남기는 것이기도 하고, 블로그를 쓰는 게 재미있달까? 그래서 계속하게 되는 것 같다. 처음부터 잘했으면 재미없었을지도 모른다. 조금씩 키우는 맛인가 보다.



구글 서치 콘솔 등록 방법

키자드, 구글서치콘솔로 구글에 내 글 검색되게 하는 방법

구글에 내 글이 검색되게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구글에 내 글이 검색이 될 수도 있으나, 하루라도 빨리 내가 쓴 글이 노출이 잘 돼서 블로그의 유입을 늘리고 싶은

j-lifestyl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