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동물이 주인공인 귀여운 힐링 영화

제이의 일상 2022. 3. 18.
728x90
반응형

 

 

 

돌아온 벤지 (2018)

 

외로운 소년 앞에 떠돌이 개 벤지가 나타난다. 어느 날, 위험에 빠진 소년과 동생. 이들을 구하려 벤지가 달린다. 소년과 개의 눈물겨운 우정, 그리고 가족애를 그린 영화.

 

돌아온 벤지

 

 

베토벤 (1992)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마지막 날 3월 31일

 

강아지 가게에 개도둑이 침입하고 운 좋게 탈출에 성공한 강아지는 우연히 신문을 가지러 나온 죠지를 따라 뉴튼 집안에 몰래 들어간다. 죠지는 절대 강아지를 키울 수 없다고 반대하지만, 죠지의 세 아이들과 엄마는 지극 정성으로 강아지를 돌보아주면서 피아노 소리에 맞춰 짖는 이 강아지의 이름을 '베토벤'이라 붙여준다. 한편, 악덕 수의사 바닉은 불법 동물실험에 베토벤을 쓰기로 계략을 꾸민다. 

 

베토벤

 

 

더 웨이 홈 (2019)

 

콜로라도 덴버 시에 사는 의학생 루카스는 버려진 핏불 테리어 강아지를 발견한다. 루카스는 녀석에게 벨라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어느 날, 루카스는 덴버 시에서는 위험상의 문제로 핏불 테리어를 키울 수 없다는 규제를 알게 된다. 루카스는 거리로 나갔다가 경찰에게 걸릴 경우 벨라를 곧장 집으로 보내기 위해 ‘집으로 가’ 훈련을 시킨다. 하지만 결국 벨라를 압수 당하는데 이르자 루카스는 규제 없는 지역에 벨라를 입양 보내기로 결정하고, 루카스와 헤어진 벨라는 다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도망친다.

더 웨이 홈 

 

 

파퍼씨네 펭귄들 (2011)

 

성공한 사업가 파퍼(짐 캐리)는 어느 날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남극 펭귄을 유산으로 상속받는다.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든 이 펭귄을 버리기 위해 백방으로 알아보던 파퍼는 오히려 펭귄 다섯 마리를 추가로 배달받는다. 심지어 파퍼의 아들은 펭귄들이 자신의 생일 선물이라 오해해서 갖다 버릴 수도 없게 된다. 파퍼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게 된 펭귄 6마리와 함께하는 뉴욕 생활기.

 

파퍼씨네 펭귄들

 

 

 

준& 코피 : 나의 영원한 두 친구 (2021)

 

떠돌이 개였던 준은 길에서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아이들을 무서워하게된다. 어느 날 준을 발견한 '아야'가 준을 구해주면서 준은 아야의 집으로 가서 함께 살게 된다. 준이 새 가정에 적응하는 동안 부부에게는 아이 '카린'이 생기고, 아이를 무서워하던 준은 점차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카린'과 가까워진다. 가족이 된 준과 아야 부부의 마음 따뜻한 이야기.

 

준& 코피 : 나의 영원한 두 친구

 

 

패딩턴 (2014)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말하는 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 홀로 여행을 떠난다.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한편, 말하는 곰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악당 박제사 밀리센트(니콜 키드먼)는 호시탐탐 패딩턴을 노린다.

 

패딩턴

 

 

패딩턴 2 (2018)

 

런던 생활 3년 차, 현지 적응 완료한 패딩턴은 이발소 보조, 아쿠아리움 청소, 창문 닦기까지 섭렵한 자칭 알바 마스터로 거듭난다. 그러던 어느 날 루시 숙모에게 선물하려던 팝업북이 사라진다. 패딩턴이 도둑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된다. 

 

패딩턴 2

 

 

구조견 루비 (2022)

 

엘리트 K-9 부대원이 되기를 꿈꿔온 경찰관 대니얼 오닐. 하지만 번번히 시험에 떨어지고 마지막 도전을 하게 된다. 그리고 자신과 파트너가 될 경찰견 루비를 보호소에서 데려온다. 영리하지만 말썽 많은 루비는 경찰이 되기에 부족해 보이지만 대니얼은 포기하지 않고 루비와 함께 꿈을 위해 도전한다. 실화 기반 영화.

 

구조견 루비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