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일상

2022년 트립어드바이저가 추천하는 세계 숙소 TOP 5

제이의 일상 2022. 9. 6.
728x90
반응형

 

 

해외여행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코로나 검사가 조금 완화되면서 여행이 보다 더 편해졌습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숙소인데요. 

 

2022년 트립어드바이저가 추천하는 세계 숙소 TOP5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5. THE OMNIA (체어마트, 스위스)

 

TOP5는 스위스 체어마트의 호텔 THE OMNIA입니다. THE OMNIA는 평면 TV, 에어컨, 미니바 등의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도 가능합니다. 컨시어지, 룸서비스, 수영장, 무료 조식 등도 제공됩니다.

 

 

The Omnia 주변에는 St Peter's English Church(0.1 km), St. Mauritius Church Zermatt(0.1 km)(와)과 같은 체어마트의 관광명소에 갈 수 있습니다.

 

THE OMNIA 호텔은 위치와 경관이 무척 좋아 인기가 많습니다. 평점은 5.0로 아조 좋지만 물가가 높은 스위스인만큼 가격 부분에서 살짝 부담을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호텔 웹사이트 바로가기(클릭) ↓↓

 

 

 

 

 

4. Romance Istanbul Hotel (이스탄불, 터키)

 

 

상대적으로 도시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평면 TV, 에어컨, 미니바를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합니다. 룸서비스, 컨시어지 제공, 수영장, 무료 조식 등을 제공을 합니다.

 

 

 

호텔 근처는 쉴레이마니예 모스크(1.3 km), 이스티크랄 거리(2.1 km)가 있습니다. 톱카프 궁전(0.5 km), 블루 모스크 (술탄 아흐멧 모스크)(0.8 km), 아야 소피아 박물관 / 교회(0.5 km)(을)도 호텔의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스탄불의 호텔 중 2위인데도 리뷰도 많고 평점도 5.0으로 아주 좋습니다. 터키의 안전한 숙소로 인정받은 것이 이 호텔의 특별한 장점입니다.

 

 

호텔 예약은 Booking.com에서 가능합니다.

Booking.com바로가기 (클릭)

 

 

3. Ikos Aria (케팔로스, 그리스)

 

 

그리스 케팔로스에 위치한 숙소 중에서 1위를 차지한 숙소입니다. 무료 조식, 인터넷, 수영장, 무료 주차를 제공합니다. 호텔 근처에는 케팔로스의 인기 명소인 Castle of Kefalos(2.6 km)와 The Basilica of Agios Stefanos가 있습니다.

 

 

평점은 마찬가지로 5.0으로, 아주 좋습니다.

 

심플하고 깔끔하며 호텔에서 보이는 바다 뷰가 인상적입니다.

 

 

Ikos Aria 웹사이트 바로라기 (클릭) ↓↓

 

 

2. Hotel Colline de France (그라마두, 브라질)

 

 

브라질에 위치한 이 호텔은 사진만 봐도 근사합니다. 내부도 럭셔리한 분위기의 호텔입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고, 객실에는 에어컨, 미니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조식과 무료 주차도 제공됩니다.

 

 

5.0의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Praca Major Nicoletti(1.4 km), Chave-Mestra Escape Game Gramado(1.4 km) 같은 명소들이 주변에 있습니다. 도보로 갈 수 있는 Rua Coberta(1.4 km), Igreja Matriz Sao Pedro Apostolo(1.6 km) 또는 Caro Watson Escape Game(0.4 km)(을)가 주변에 있습니다.

 

 

호텔 예약은 Booking.com에서 가능합니다.

Booking.com바로가기 (클릭)

 

 

1. Tulemar Bungalows & Villas (마누엘 안토니오, 코스타리카)

 

 

Tulemar Bungalows & Villas는 코스타리카 숙소입니다. 자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휴양지로 추천드립니다.

 

맛집과 명소들로부터 가까운 것으로 유명합니다. 호텔에는 평면 TV, 에어컨, 미니 부엌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 컨시어지도 제공하고 있고, 수영장, 아침식사도 제공하며 주차도 가능합니다.

 

 

장점이 많은 곳입니다. 부대시설이 많고, 객실에 제공되는 것들도 좋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뷰가 많은 데다, 평점도 평균 5.0으로 아주 좋습니다.

 

호텔 웹사이트 바로가기(클릭) ↓↓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