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일상

내돈내산 종근당 유한양행 루테인 지아잔틴 눈 건강 관리 추천

제이의 일상 2022. 8. 23.
728x90
반응형


이 글을 읽기 시작하신 분들이시라면 이런 고민을 하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종일 오랫 동안 화면을 보는 내 눈은 과연 괜찮을까?

 

어느 순간부턴가 눈에 피로감이 느껴지기 시작하면서 눈 건강이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안일하게 대했었는데, 문득 '이러다 백내장에 걸리면 어떻게 하지' 하는 걱정이 들기도 하더군요. 그렇다고 생각하면 무작정 컴퓨터 사용이나 스마트폰 사용을 줄일 수도 없는 노릇이었습니다. 눈 건강을 어떻게 챙길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루테인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어떤 루테인을 먹을지 고민하다 일단 검색을 해봤는데, 정말 다양한 루테인 영양제가 나왔습니다. 저는 그 수많은 루테인 중에 어떤 루테인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유한양행 루테인지아잔틴을 선택했습니다.

 

 

유한양행 루테인을 선택한 이유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브랜드

건강식품인 만큼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좋은 브랜드는 많지만 '종근당'이라는 회사가 큰 회사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지속적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할 것이라 생각했고, 제품에 대한 신뢰도 있었습니다.

 

2. 적당한 금액

앞으로 꾸준히 섭취할 것을 대비하여 금액대가 너무 높지 않아야 했습니다. 나중에는 루테인뿐만 아니라 다른 챙겨 먹어야 할 영양제들이 더 많아질 테고, 그렇게 되면 너무 비싼 것은 조금 부담이 될 것 같았습니다.

 

3. 긍정 후기들

유한양행 지아진틴루테인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실패할 확률이 적어 보였습니다. 게다가 처음 루테인을 섭취하는 것이라, 부작용도 적어야 했습니다.

 

유한양행 루테인 지아잔틴 (180캡슐 / 6개월분) 180 캡슐

 

유한양행 루테인 지아잔틴 (180캡슐 / 6개월분) 18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넉넉하게 6개월분을 주문했고, 배송은 빠르게 왔습니다. 세 박스가 왔고, 한 박스에 60알이 들어있습니다. (1박스 2개월분)

 

 

유한양행 루테인지아잔틴에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비타민E가 들어있습니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해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줍니다.

 

 

1일 1 캡슐을 섭취하면 되고,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이 있는 알류, 우유, 메밀, 땅콩 등의 원료들이 있으니 확인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저는 루테인을 1일 1회 점심식사 30분 후에 섭취하고 있고, 현재까지 20일 정도 먹었습니다. 먹고 난 솔직 후기를 적어보자면, 확실히 눈의 피로도가 줄어든 것 같습니다. 문득, '오늘은 눈이 별로 안 피로하네?'라고 생각을 한 날들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서 유한양행 루테인 어떻냐고 물어보면 먹을만하다고 추천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부작용은 없고,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준다니 기대해 봅니다.

 

 

 

유한양행 루테인 지아잔틴 (180캡슐 / 6개월분) 18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개인적인 경험을 솔직하게 적은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